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송파구 롯데타워 전망좋은 고급진 인도 커리 맛집 : 이국적 분위기 좋은 아그라 잠실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2. 5.



오늘은 오랫만에 전 회사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기로 했어요 ㅎ
친구중 롯데타워에 한번도 못가본 친구가 있어서
롯데타워에 가기로 합니다 ㅎ



가기전 배부터 채우러 롯데타워점 음식점을 찾다가
오랫만에 만났으니 제대로 먹어보자 해서 가게된곳!
(가격은 조금 비싼편)


지하철 역에서 롯데월드 몰로 들어와서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은 주차지원이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영화&아쿠아리움만 할인 가능하고
주차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






창가석 네이버 예약 가능하나 당일예약은 안되요
예약시 예약금 만원 지불되며 다음날정도에 환불된다고 합니다
예약후 10분정도 늦으면 예약 취소된다고 하니 시간엄수!



저희는 당일에 장소가 결정된거라 현장 예약을 했습니다
이름이랑 인원 예약명단에 적고
전화번호 적고 연락주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앞의 의자부분에서 40분정도 대기했어요



저희는 5명이었는데 6인석이 두개밖에 없어서
좀 오래 기다린거 같아요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이렇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ㅎ
창가자리에 앉으면 석촌호수가 한눈에 보여요






커리가 기본이 2만원이 넘는데
(인도커리는 어딜가도 비싸네요)


타지마할 코스 29800원/ 아그라 코스 34600원(1인당)
타지마할 코스를 먹기로했는데
(코스로 먹으면 난/라이스/음료 무제한)
이날 타지마할 코스가 솔드아웃이라
울며 겨자먹기로 아그라 코스로 주문합니다
(기다린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






커리는 비싼거 위주로 인당 하나씩 골랐고
샐러드는 트러플 샐러드
음료는 저는 베리베리 라씨 (두번먹었어요 ㅋㅋ)
난은 종류별로 시켜줍니다
(난 무제한이라 종류별로 2번더 추가했네요ㅋㅋ 본전생각)



아그라 에비뉴엘 롯데타워몰점 : 베리베리 라씨
아그라 에비뉴엘 롯데타워몰점 : 트러플 샐러드




비쥬얼용인것 같은 드라이 아이스 ㅋㅋㅋ
에어컨 바로 밑이라 연기가 난리난리



아그라 에비뉴엘 롯데타워몰점 : 탄두리 치킨
아그라 에비뉴엘 롯데타워몰점 : 인도 커리
아그라 에비뉴엘 롯데타워몰점 : 갈릭 난




인도 커리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자주 먹었는데
여기 음식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어요
맛도 엄청 좋구요👍🏻👍🏻
커리 말고도 샐러드도 엄청 맛있고(소스가 엄청 맛남)
탄두리 치킨도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코시국이니 부페가기는 좀 걱정되고
연말이니 뭔가 그럴듯한것을 먹고 싶을때
데이트 장소로도 매우 좋아보였어요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월드타워점 6층


네이버 지도

아그라 잠실에비뉴엘점

map.naver.com

아그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map.kakao.com



매달 몰 정기휴점일 휴점
매일 11:20 -22:00 (라스트오더 21:00)
1인1코스 주문시 콜키지 프리
창가석 예약시 90분으로 제한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