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동두천 인스타 핫플 바베큐 맛집 : 야미앤바베쿡스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24.



니지모리 스튜디오 내부에서 밥을 먹기엔 복잡하고 비쌀듯해서
동두천 근처에 맛집을 가기로 합니다
인스타를 한참 뒤적이다가 뭐 특이한거 없을까 해서 픽!




네이버 지도

야미앤바베쿡스

map.naver.com

야미앤바베쿡스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313번길 8-3

map.kakao.com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313번길 8-3 2층


⏰ 영업시간
매일(공휴일포함) 15:00 ~ 23:00
2,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 031-858-8292
주차가능




3시부터 영업해요ㅎㅎ
저희는 모르고 2시쯤 도착해서 근처 카페에서 수다수다





2층에 있습니다
배달도 시작한다고 되어있네요




요기가 입구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게는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예요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동두천 바베큐 맛집 : 야미앤바베쿡스 메뉴판



주문한 메뉴
모듬 바비큐 52,000원
치킨 볶음밥 10,000원

저희는 4명인데 많아서 남겼어요!! ㅎㅎ
양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동두천 바베큐 맛집 : 야미앤바베쿡스 모듬 바비큐
동두천 바베큐 맛집 : 야미앤바베쿡스 치킨볶음밥



비쥬얼 짱짱👍🏻👍🏻
밑쪽에 깔린게 폭립입니다 ㅎㅎ
위에꺼 다먹고 밑에 폭립을 먹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ㅎ


다양한 바베큐를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폭립은 저한테는 약간 질겼던거 같아요


요즘 친구들을 이주에 한번꼴로 주말에 만나서
여기저기 놀러다니는게 소소한 재미입니다 ㅎㅎ


코로나때문에 재택근무/집에만 있다가
요즘 이렇게 놀러다니니까 너무 좋긴한데
한편으론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증해서 걱정도 되네용ㅠ
빨리 마스크 벗는날이 오기를🙏🏻



그럼 👋🏻👋🏻👋🏻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