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금천구 가산동 동네 순대국 맛집 : 본가 순대국, 육개장 후기

by wuni2 2022. 1. 5.




집근처에 있는 순대국집
날씨가 엄청 추워서 따듯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무작정 들어갔어요 ㅎㅎ



본가순대국 : 서울 금천구 가산로 126

네이버 지도

본가순대국

map.naver.com

본가순대국

서울 금천구 가산로 126

map.kakao.com

저녁 9시에 닫으신다고 하시네요~!




가산동 본가 순대국 메뉴판



가격은 제기준에선 무난 했습니다
보통 식사가 7,000~ 8,000원





퇴근길 지나다니면서 몇번 봤을때 마다 손님이 없어서
사실 큰기대 안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이후로 국물 맛에 놀라서
이제는 자주 찾아가는 단골집이 되버립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두분이서 운영하십니다^^



가산동 본가 순대국 7,000원




선릉쪽에서도 유명 순대국 맛집을 가보고
꾀나 순대국을 여기저기서 먹어봤지만
국물이 진짜 좋았어요!!
사골 육수를 쓰시는 느낌?
취향 차이일수도 있지만 저는 깻잎도 매우 좋아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ㅎㅎ






칼칼하게 먹고 싶어서 다데기를 조금 타봤어요 ㅎㅎ






순대도 불지 않고 쫄깃쫄깃!!
양도 많고 퀄리티가 진짜 좋았습니다
한그릇 뚝딱에 원래는 국물도 많이 남기는 편인데
싹싹 비워먹었어요 ㅎㅎ




+ 몇일후
국물맛이 계속 생각나서 한번더 왔어요
기왕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육개장을 시켜봤습니다!



순대국처럼 기대이상의 맛은 아니었지만
육개장도 맛있었어요!
원래 밥은 반공기만 먹는데 밥 한그릇 다 먹었네요 ㅎㅎㅎ
배터질뻔 ㅎㅎㅎ


앞으로 꾀 자주 가게 될것 같아요
동네 최애맛집이 될듯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