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금천구 구로구 가디 구디 맛집 : 간단히 점심 때우기 좋은 에그몬 지타워몰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30.




오늘은 간단히 점심 때우기 좋은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전에 강남에 회사가 있을때는 에그드랍에 자주갔었는데
회사 근처에 에그드랍이랑 비슷한 에그몬이 생겨서
간단히 점심때울때 가는편 입니다






입구 왼쪽에도 이정도 크기의 좌석이 있어요 ㅎㅎ
(식사하시는분이 계셔서 그쪽은 못찍은)

내부는 좀 작은편이라 보통은 테이크 아웃해서
회사와서 자리에서 먹는편입니다


주문은 입구 정면에 보이는 키오스크로 하는데
주문후 10분 안쪽으로 포장되 나오는거 같아요 (초스피드!)



구로구 지타워몰점 에그몬 메뉴




입구 정면에 메뉴 고르기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모형이 먹음직 스럽게 비치되어있습니다 ㅎㅎ


저는 스팸 에그몬으로 주문!
4,300원 (가성비도 좋아요!)






비쥬얼도 훌륭합니다 ㅎㅎ
간단히 점심이나 저녁을 해결하고 싶을때 좋은거 같아요


저때는 이삭토스트가 전부였는데
점점 요런 토스트종류가 휼륭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식사 때우실때 좋은거 같아요
맛도 매우좋아요 👍🏻👍🏻


들어있는 계란이 몽글몽글하고 부드럽습니다
하얀 소스는 약간 달달함편이라 계란과 잘 어울리고
스팸이 약간 짭짤해서 단짠단짠 합니다




토스트를 거의 마셨네요 ㅋㅋㅋㅋ




에그몬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38 지타워몰 2층

네이버 지도

에그몬

map.naver.com

에그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38

map.kakao.com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