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금천구 가산동 동네 칼국수 맛집 : 시골 칼국수

by wuni2 2022. 1. 3.



가산동쪽에 이사온지도 이제곧 일년이 다되가네요 ㅎㅎ


출퇴근하면서 산책하면서
동네 음식점이나 동네 가게들을 스캔하고
아 저기 한번 가봐야지 했던곳들중 한곳 이었어요
칼국수가 먹고 싶을때 몇번 갔었어요 ㅎㅎ


시골칼국수 : 서울 금천구 남부순환로108길 20

네이버 지도

시골칼국수

map.naver.com

시골칼국수

서울 금천구 남부순환로108길 20

map.kakao.com



운영시간은 따로 안여쭤봐서 알수가 없네요 ㅎㅎ
외부에서 보고 불이 켜져있으면 들어갔었어요


가산동 시골 칼국수 메뉴판




전 여기서 만두국, 칼국수, 순두부찌개를 먹어봤었어요
가격이 대부분 6,000원이예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다보니 저는 싸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가게는 적당히 아담한편이며
아주머니 한분이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날은 칼 만두국을 시켰어요 ㅎㅎ




전 칼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집근처에 이런데가 있으니 넘 좋네요 ㅎㅎ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