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금천구 가디 구디 샤브샤브 맛집 : 일조얼큰샤브칼국수 구로지타워몰점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25.




근처에 샤브샤브칼국수집이 새로 생겨서
친구랑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날이 추워지니 국물있는 따뜻한 저녁을 먹고 싶더라구요




일조얼큰샤브칼국수 구로지타워몰점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38 지타워몰 1층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네이버랑 카카오에는 아직 등록도 안되어 있네요 ㅎ
11월 23일에 가오픈하고 24일에 오픈했어요!







가게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지타워몰 안에 입점한 가게들은
대체로 이렇게 한쪽이 뚤려 있는거 같아요






2인부터 주문 가능해서 혼자는 못먹는…
저희는 맑은 새우 완자칼국수 2인 19,800원에
등심 9,000원, 콜라하나 추가 했습니다 ㅎ


일조 얼큰샤브칼국수 구로지타워몰점 : 계란볶음밥



직원분이 볶음밥 먼저 드릴까요? 해서 엉겹결에 네 ㅎㅎ
메뉴에 보니 볶음밥이랑 죽을 선택할수 있네요!
다음에는 죽을 먹어봐야겠어요


일조 얼큰샤브칼국수 구로지타워몰점 : 등심추가




이게 새우완자 이더라구요
저 꽂혀 있는칼로 툭툭 끊어 넣으면 됩니다



일조 얼큰샤브칼국수 구로지타워몰점 : 맑은 새우 완자 칼국수 2인



등심도 조금씩 투하 ㅎㅎ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았어요
배터지는주 알았습니다 ㅎㅎ





손 칼국수 같았는데 배도 엄청 부르고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칼국수가 엄청 쫄깃쫄깃 했어요!!


오랫만에 따듯한 국물이랑 함께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친구가 사줘서 공짜라 더 맛있었는지도 몰라여….ㅎㅎ


그럼👋🏻👋🏻👋🏻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