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금천구 가디 구디 소고기 맛집 : 충남 정육점 생고기 식당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10.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저기압일땐 고기 앞으로”
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친구들이랑 소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당!!!





[충남생고기식당]
서울 구로구 시흥대로163길 15

충남생고기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4 · ★4.58

m.place.naver.com

충남 정육점한우생고기

서울 구로구 시흥대로163길 15

map.kakao.com





충남 생고기 식당 매뉴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이동네는 직장인 상대로 장사하는곳이 많아서
일요일에 문을 닫는곳이 많거든요
일요일에 사람이 많은건 맛집이라는 증거!







밑반찬으로 명이 나물이 나와요 ㅎㅎ
리필도 된답니다 👍🏻👍🏻
상추도 알아서 착착 리필해 주셨어요









고기 상태 보셔요 완전 아름답🥰








포스팅 하면서 사진을 보니까 또 침이 고이네요
증말 맛있었어요!








된장국이랑 곱창전골을 추가로 시켜서 함께 먹었습니다
곱창전골은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요즘은 평일에 샐러드로 열심히 운동하면서 살빼고
주말에는 맘껏먹어서 ㅎㅎㅎ
몸무게를 본의아니게 유지하고 있네요
더 잘먹기위해 더 운동해야겠어요!!




가디 / 구디 근처에서 소고기 생각나시면 들러보세요 👍🏻👍🏻



그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