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맛집 투어

[맛집] 서울 근교 바다뷰 맛집 - LA코코보일링 오이도본점

by wuni2 2021. 11. 1.





위치 :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19 (정왕동)

LA코코보일링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19

map.kakao.com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031-8032-8332






오늘은 친구 이직 축하겸? 얻어먹으로 오이도 갔습니다!
일요일 12시반에 출발했는데 한시간 안되서 도착했어요!
금방와서 놀람 🚗
바다뷰 맛집으로 인스타에서 찾아봤는데 넘나 맛나보여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오이도 도착!!
오늘 날이 흐리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좋았어요
오늘은 10월 마지막날 (할로윈이죠~!👻💀🎃)
원래 오이도에 사람이 많은건지 위드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 겁나 많았어요!!ㅋㅋㅋ
차를 델곳이 없어서 저멀리 차를 대고 걸어걸어 갑니다🚶🏻‍♀️🚶









가게에 도착했는데 대기팀이 저희 앞에 20팀이 있었어요
😀😅🥲🙃😫😮
여기까지 왔고 근처 맛집은 다 조개구이인지라 ㅠㅠ
친구들이랑 근처 카페로 가서 기다리기로 합니다
약 2시간 걸릴예정 ㅋㅋ









🕖🕐🕡🕚🕠🕕🕙🕦🕧🕥


2시간후!
1층은 계산대만 있구요 2~3층에만 테이블이 있었어요
3층으로 안내되어 올라가서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3층은 약간 휑한느낌 이지만
바다뷰는 좋았어요!








창가에서 본 바다뷰🌊
서쪽이라 뻘이 많이 보이긴 했지만 노을지는 바다뷰는 좋네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포토존이라던 5층에도 올라갔다 왔어요
아직은 4단계라 밤뷰를 보지 못한것이 너무 아쉽네요
이곳도 테이블이 들어오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La코코보일링 오이도본점 - 랍스타 스페셜 콤보 3~4인

랍스타 스페셜 콤보 - 패밀리 (3~4인) 111,300원 으로 주문




몰랐는데
생방송투데이 2924회, 21.10.27. 에 방영됫더라구요
미국 어부들이 먹던 보일링크랩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랍스터, 새우, 꽃게, 오징어, 가리비,
홍합, 전복, 감자, 가래떡 등이 들어있었어요!




양념이 약간 마라랑 똠양꿍의 중간 느낌이랄까
아는맛인거 같은데 생각이 안나고 특이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매운맛선택이 있었는데 다들 매운걸 못먹어서 기본맛으로
시켜서 그럴수도 있고! 레몬을 뿌려서 그럴수도 있을거 같아요







가리비랑 랍스타 완전 맛나!!
비닐장갑을 손에 끼고 포크로 와구와구 먹느라
먹고나선 완전 전쟁터 같았습니다 ㅎㅎ
기다리는데 2시간이었는데 30분도 안되서 다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배를 두드리며 노을진 부둣가를 걸으며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도 해봤는데 이쑤시개가 두꺼운건지
제가 못하는건지 ㅋㅋㅋㅋ 한번 꼽았는데 빠각하고
1초만에 사망이네요 ㅋㅋㅋㅋ
바로 뽑기 해주길 바랫는데 이미 있는거 주셔서
굳을때로 굳어 있어서 그랫다기엔
또 다른 친구는 종모양을 보란듯이 성공합니다……ㅋㅋㅋ
인생 복불복인것이다




요즘은 주말에 이곳저곳 가보려 노력중이예요
더 추워지기전에 많이 돌아다녀야겠어용



오이도에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근데 요즘은 대기가 너무 기니
전화해보시고 가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ㅎㅎ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