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관악구 장어구이, 장어덮밥 쿠팡이츠 배달맛집 : 장수촌풍천장어 난곡점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14.



갑자기 추워져서 감기기운이 있는지
어제 오늘 비실비실하네요 ㅠ
추위에 엄청 약한데 체중감량도 하고 있어서
체력이 많이 떨어졌나봅니다 ㅠ
주말이고해서 보양식을 시켜보려고 해요👍🏻


맨날 배민에서만 시켜 먹는데
(포인트 적립을 위해 한어플만 사용하는ㅎㅎ)
쿠팡잇츠에서 8,000원 쿠폰을 줬는데 오늘까지라서 ㅎㅎ
오늘은 쿠팡잇츠에서 시켜보기로 합니다!!







저희집에서 거리가 좀 있는데도 배달시간도 빠르고
배달비도 무료내요!
배민말고 쿠팡잇츠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






역시나 거리가 좀 있어서 배달비가 붙었네요 ㅠ
그래도 8,000원 할인쿠폰이라 16,000원에 장어덮밥을 주문!



장수촌풍천장어 난곡점 - 장어덮밥도시락 1인분




샐러드랑 시래기국이 같이 나와서 같이 곁들여 먹었습니다
김이랑 깻잎도 있어서 밥이랑 장어랑 싸먹었어요 ㅎㅎ


양념이 짠곳도 있는데 짜지 않고 적당했어요
양념 장어가 2마리나 있어서 가격대비 양이 많아 좋았어요
비린내도 안나고 엄청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더라구요


몸상태 안좋아서 비실거리고 있었는데
장어먹으니까 힘이나는거 같아요!!!
저는 가끔 몸상태가 안좋으면 장어를 찾는데요
오랫만에 맛난 장어를 먹었더니 넘 좋았습니다^^
추천드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몸보신으로 저처럼 장어도 한번 시켜드셔보셔요 ㅎㅎ



저는 좀더 누워있어야겠어용 😢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