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배달맛집] 금천구 소소떡볶이 독산점 내돈내산 후기 : 로제떡볶이, 순대, 스팸치즈김밥

by wuni2 2021. 11. 6.




매일매일 샐러드만 먹고 이러다 초식동물이 될거 같아서
배민을 엽니다📱
사실 매일 저녁마다 티비보면서 티비에 먹을게 나올때마다
배민을 열어서 장바구니에 담고 끄고 x 10
이번주도 잘 참았어요 저🤣








원래 매운거 못먹는데 어린이단계 라고 하니
왠지 자존심 상해서 초보자로 합니다 🤣










최소주문 금액 때문에 또 많이 시켜 버렸네요
남겨서 다음날도 먹어야 겠습니당
혼자서 먹을수 있을 만큼의 양만 주문 안되나요 ㅠㅠ
1인가구는 서럽습니다








배달 봉투가 주황색으로 예뻣어요 ㅎㅎ
떡볶이라 주황색인가? 하면서 바로 뜯습니다






로제라 색이 이렇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ㅎ
다행이 초보자 맛은 맵지 않았습니다 (휴😆)
떡도 밀떡이라 제스타일이고
좋아하는 파스타면도 함께 먹을수 있다니 로제 최고👍🏻







김말이 튀김 한줄도 추가 했어서 소스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튀김은 역시 김말이!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스파게티면이 로제소스와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파스타도 좋아하는데 요렇게 또 믹스되니 둘다 먹고 좋네용






찹쌀 순대 입니다
떡볶이엔 순대 튀김이 빠질수 없지 않나용
떡 + 튀 + 순은 진리 입니다 😭😍
떡볶이 소스에도 찍어먹고, 따로주신 소금에도 찍어먹고
(조금먹고 배터질거 같아서 다먹진 못했어요 ㅋㅋ)
(아오 먹을거 욕심은 왜케 많은건지)







아는맛이라 맛있을줄 알았지만 복병이었습니다 ㅎㅎ
하나만 일단 먹어봤어요
이것도 배불러서 다음날 먹기로 합니다
너무 많이 시키고 말았네요 ㅎㅎ
한 3일에 걸쳐 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요즘 로제 떡볶이가 넘나 유행인데요
막 엄청 매운 떡볶이가 유행할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저같은 매운거 잘못먹는 사람들은 로제 유행 반갑기만 합니당



치팅을 알차게 맞췄으니
오늘도 유산소 1시간 열심히 달려야 겠어요 🚴‍♀️ㅋㅋ



오늘 저녁은 로제 떡볶이 어떠신가요??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