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맛집] 영등포구 배달맛집 - 파스타 디센트 : 베이컨 까르보나라, 감자 뇨끼

by wuni2 2021. 10. 31.






나혼자 산다에서 얼마전 키가 기안84한테
뇨끼라는것을 만들어주는데요 기안84가 먹고 너무 좋아해서
저도 첨들어본거라 을마나 맛있길래? 하며 궁금했어요











배민에서 뇨끼를 검색했는데
아쉽게도 근처에는 파는곳이 없었어요~
나가서 먹으면 좋겠지만
백신맞고 몸상태가 안좋으니 좋아하는거 먹고 힘내야지 생각에
배달팁이 좀 비쌋지만 (영등포구 신길동이라 거리가 좀 됨)
주문 하기로 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ㅠㅠ 파스타가 뭐 그렇져모
뇨끼만 먹기에는 최소금액이 안되서 파스타도 같이 시켰어요!
파스타를 엄청 좋아해서 안시킬수가 ㅎㅎ
(저는 크림파스타를 엄청 좋아해옄ㅋㅋ)






영등포구 맛집 : 파스타 디센트 - 베이컨 까르보나라





원래는 얇은 파스타면으로 나오는데 파스타면이 다떨어졌다고
전화주셔서 넓은면도 괜찮냐고 하시길래 괜찮다고 했어요 ㅎ





영등포구 맛집 : 파스타 디센트 - 감자뇨끼





생각보다 감자뇨끼가 양이 얼마 안되서 다 먹을수 있었어요
둘다 크림이라 좀 나중엔 물리긴 했는데 ㅎㅎ
(피클과 같이 먹었어용 ㅎㅎ)
처음에 한입 먹을땐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맛이 최근 먹어본 파스타중 단연 최고 였어요!
뇨끼는 생각보다 더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전 약간 수제비맛 쫄깃쫄깃 상상했는데
말그대로 감자여서 입안에서 녹았어요 몽글몽글 ㅎㅎ





배달음식을 줄여야 하는데 한번씩 이렇게 먼가 먹고싶어서
큰일입니다 ㅠㅠ 이런게 가짜 배고픔이라고 하던데
먹고나면 먼가 후회가 되요 ㅠㅠㅋㅋㅋㅋ
그래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ㅎㅎ




뇨끼 궁금하시면 한번 주문해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