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금천구 치킨맛집 : 교촌치킨 독산1호점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20.




저번달보다 배달음식을 시켜먹은 횟수가 반으로 줄었어요!
평일에 샐러드를 먹었더니
배달음식을 먹으니 속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점점 제 몸도 건강한 음식을 더 원하게 된건가 싶었어요 ㅎ



그래도 역시나 샐러드만 먹으니 질리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평일에는 열심히 식단을 하고 주말에는 맛있는걸 먹어보자
😉😄😁
대신 운동을 더 열심히 하면되지!!
자기합리화를 해봅니다 ㅎㅎ



요즘 엄청 다양한 치킨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저는 그래도 교촌치킨이 좋더라구요 ㅎㅎ
오랫만에 교촌치킨을 시키려 앱을 켰습니다📱





교촌치킨 독산1호점 : 02-868-8788

교촌치킨 독산1호점 ·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3동 888-20

★★★★☆ · 후라이드/양념치킨집

maps.google.com






허니콤보를 한번 회사에서 야식먹으면서 접한후론 꽂혀서
교촌 = 허니콤보가 되었는데요
늘 반반 매뉴에 허니+레드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매뉴에 생겼더라구요!! 다만 순살이라서 ㅠ
저는 그냥 허니콤보에 레드윙[S]를 추가하려 합니다
(이것도 원래 없던 메뉴 였는데 생겨서 너무 좋았습니다ㅋ)






배달팁까지 해서 역시 교촌 ㅠ 가격이 사악😱
어차피 한번에 다 먹지 못해서 몇일 먹을 생각으로 주문해봐요







진짜 너무 오랫만에 시켰는지 (거의 1년넘은듯)
포장도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교촌치킨 독산1호점 : 교촌 허니콤보 + 교촌 레드윙[S]




크 역시 허니콤보의 떼깔은 영롱합니당😍
아는맛이라 더 군침이 돌아요





그렇게 맛있는 허니콤보도 먹다보면 약간 물려서
레드윙이랑 번갈아 먹어주면 너무 좋습니당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못먹는 저를 위한 조합 ㅎㅎ




결국 몇점 못먹고 냉장고 행이었지만
오랫만에 달짝+짭짤+매콤을 먹으니 살거 같아요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세요?
내일 비소식이 있고 월요일부턴 엄청 추워진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