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배달] 금천구 배달맛집 - 장군이 곱창 : 순대 야채 곱창

by wuni2 2021. 10. 27.




맨날 샐러드만 먹느라 출출해서 야식이 당겼습니다 ㅎ
평소에 엄청 좋아하는 순대 야채 곱창을 먹으려해요!
어릴때 엄마따라 동대문에 갔다가 골목에서 먹어본후론
제 인생음식이 됫어요! 먹으면 그리운 느낌이 드는 그런!ㅎㅎ



배민 앱을 켭니다😄








늘 그렇듯 최소 주문 금액과 배달팁이 적으면서도 평점이 좋은
가게를 선택하고 리뷰를 정독합니다
다른분들도 이러신가요??
아니면 다른 맛집을 고르는 방법이 있다던가 하시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엄청 먹고 싶었던 순대 곱창을 선택!
사실은 소곱창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너무 비싸고 양도 너무 많아서 과식을 하거나 남길것 같앗어요
배달음식은 혼자먹기 힘든 지취생 입니다 ㅠㅠ









리뷰참여 하면 부추무침을 주시길래 선택했어요
어차피 블로그 쓰니깐 사진 같이 올려야 겠다 싶었는데
아무래도 공짜다보니 ㅎ 부추가 엄청 적게 왓더라구요
그래도 없는것보단 좋았습니다!!



금천구 가산 디지털단지 배달 맛집 - 장군이 곱창 순대 곱창




배달이 도착했습니다ㅏㅏㅏㅏ







리뷰에 양이 많다는 말이 많앗는데 사진으로 보기엔
보통인거 같아서 갸우뚱하고 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용기보다 좀더 깊었어요
그래서 높이도 찍어본 ㅎㅎ
여자 혼자먹기엔 양이 좀 많았습니다
왜 양이 많다 많다 한지 알겠더라구요 🤣🤣








곱창도 질기거나 푸석푸석 하지 않고 야들야들 쫄깃했구요
신선했습니다! 순대도 불지 않아서 좋았어요
곱창이 너무 없거나 순대가 너무 적거나 할수 있는데
적당하게 적절히 배합되어 있고 곱창도 많았습니다!!
매우 만족 ⭐️⭐️⭐️⭐️⭐️




저희 동네 사시는 분은 야채곱창/순대곱창 생각나시면
여기서 시키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맨날 오늘은 멀먹지?? 고민하는것도 일이예요 전 ㅎㅎ




오늘 저녁으로 순대 곱창 어떠신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