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금천구 가디 구디 삼겹살, 목살 배달맛집 : 프리미엄 쫄면 삼겹 고돼지 본사직영점

by wuni2 2021. 11. 17.




요즘 다이어트의 정체기가 왔어요 ㅠ
집에서 실내 사이클을 타는것으론 좀 부족해서
어제 근처 요가원에서 원데이 체험후 1개월 등록을 했어요
(당일 등록하면 원데이 체험 가격을 안받는다해서 홀라당😂)


어제 저녁을 안먹은 탓도 있지만
(일끝나고 정신없이 갔더니 저녁먹을 시간이 애매)


운동후에 단백질이 부족한 느낌이어서
목살+삽겹살 고기만 시켜서 먹기로 합니다😁
오늘은 쿠팡이츠를 켰어요
비교해보니 쿠팡이츠가 배달비가 없고 쿠폰도 주더라구요!!




메뉴는 이걸로!
직화 고기만 (300g) - 11,000원
삼겹 + 목살 (+500원)


최소금액이 부족해서 😢
+목살 100g (3,500원) 을 추가 합니다!






배달비가 없어서 여기서 시킨건데 또 속았네요 😡
할인 쿠폰이 있으니 그냥 넘어가기로 합니다 🤔




프리미엄 쫄면 삼겹 고돼지 본사직영점 - 직화 고기만 300g




대파, 파채, 마늘, 소세지, 버섯 등이 섞여 있어요 😍
고기만 먹으면 지루 할수 있는데
다양한 식감을 즐길수 있었습니당


목살만 먹으려다가 텁텁할거 같길래
삼겹살을 섞어서 시켰어요 ㅎㅎ
처음엔 둘다 야들야들 했는데 양이 많다보니
먹다가 식어가지고 막판엔 좀 물려서 쌈장에 찍어 먹었네요 ㅎ


단백질 섭취 완료!
역시 배달은 가격이 사악하네요 ㅠ
그냥 샐러드 먹어야 겠어요
부족한 단백질을 뭘로 채워야하나 고민중 입니다


가성비 좋은 단백실 섭취는 뭐가 있을까요??
그럼👋🏻👋🏻👋🏻




공감(하트),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