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배달] 옛날통닭 맛집 - 전설의 옛날통닭 구로디지털점

by wuni2 2021. 10. 24.

동네에 트럭에서 뱅뱅 돌던 전기구이 통닭이 가끔 생각나요
어제부터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단백질!

이라며 옛날통닭을 주문합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도 최애이긴한다 혼자 다먹지를 못해서
시키면 괜히 버리게 되더라구요 비싸기도 하고…









배민을 키는순간 딱!
배민1 깜짝 쿠폰이 도착했어요!
요즘 배민1 이벤트를 하는지 저는 이거 두번째 받네요
(🐶꿀!!)










오늘도 역시 배민1로 빠르게 도착하면서도
배달팁이 낮으면서도 평점은 높은곳으로 골라봤어요!










매뉴는 여러가지 고민 끝에 다른것까지 다 못먹을거 같아서
옛날통닭 하나만 주문 하기로 합니다!









으헤헤😁
아까받은 쿠폰을 바로 사용했어요








배달팁을 소거!





전설의 옛날통닭 구로디지털점
전설의 옛날통닭 구로디지털점
전설의 옛날통닭 구로디지털점





양념치킨 소스도 주셔서 찍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전설의 옛날통닭 구로디지털점





걸신 들신거 처럼 뜯어 먹었네요 ㅎㅎ
개인적으론 퍽퍽살은 좋아하지 않지만
양념소스에 찍어먹거나 소금에 찍어 먹으니 금방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해서 남기지 않고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옛날통닭 생각 나실때 한번 드셔보세요!
그롬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