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카페 투어

[카페] 서울 근교 바다뷰 카페 - 대부도 오션뷰 카페루헤(RUHE)

by wuni2 2021. 11. 2.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32

네이버 지도

카페루헤

map.naver.com

카페루헤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32

map.kakao.com

(모바일로 보실때 어떤맵이 편할지 몰라 둘다 준비했습니다ㅎ)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Last order 20:30
(주차장 따로있음)







오이도 La코코보일링에서 2시간 대기 시간의 압박으로
대부도쪽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원래는 검색으로 다른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근처에 넘나 이쁜 카페가 보여서 간곳이 카페루헤였습니다










주차장이 이옆으로도 길게 나있어요
검색해보니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네요
외관도 넘나 깔끔



대부도 오션뷰 카페루헤 메뉴판






전체적으로 하얀 외관에 초록 화분과 조명들로
전체적으로 따듯하고 깔끔한 분위기!!










요기가 명당인듯 한데 자리가 잘 안났어요 ㅎㅎ
햇살도 직광이라 내부에 자리를 잡기로 합니다
다른분들 사진보면 이곳에서 인생샷 많이 건지시는거 같습니다
서해는 이계절에 바닷물이 빨리빠지는거 같아요
좀 일찍 가시는거나 물때를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멀리 비다가 보이지만 거의 뻘이군요 허허









아아 5,500원
누텔라 크로플 7,000원




커피엔 단거 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단걸 잘 못먹어서 한입먹음 ㅋㅋ
누텔라 초코렛이라 완죤x10 달아요 !!! ⚠️주의⚠️





맛있는 음식먹고 이쁜 카페가고 하루가 금방 지나갔지만
힘든 평일이 지나고 주말중 하루를 이렇게 보내면
다음주를 잘보낼수 있는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뭔가 아무것도 안하고 멀리 경치를 보며 멍——— 하는 시간도
현대인에게 엄청 필요한 시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주차장앞에 핀 꽃 색이 넘나 이뻐서 찍어봄





옛날엔 엄마는 왜 사진첩에 꽃사진이 많을까 궁금했는데
그나이가 되어보니 ㅋㅋㅋㅋㅋㅋㅋ
꽃만 보이면 사진을 찍네요 ㅋㅋㅋㅋㅋㅋ
왜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걍 이뻐보여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가끔씩 힐링을 위해 근교로 떠나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