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카페 투어

강남 실내 가볼만한곳 :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방문 후기

by wuni2 2021. 11. 4.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네이버 지도

일상비일상의틈

map.naver.com

일상비일상의틈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map.kakao.com

강남역이랑 신논현역 중간쯤에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21:00
☎️ 070-4090-8005
https://instagram.com/daily_teum






강남쪽에 다니던 치과를 가려고 월차를 내고
강남으로 갔는데 너무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시간을 떼울곳이 필요했어요 ㅎㅎ
카페를 가볼까 하면서 인스타로 찾아보다가
강남쪽에 특이한 곳이 있는거 같아서 가봤어요




이곳은 모두 무료!




“일상비일상의틈” 을 앱스토어에 검색
미리 다운받아서 회원가입해 놓으면 입장이 편해요

‎일상비일상의틈

‎공부, 취업 및 업무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세대들에게 ‘일상비일상의 틈’이라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내 자신에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어느 누구나 공간을 자유

apps.apple.com

제가 아이폰이라 앱스토어 링크만 ㅠ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편하게 찾아 볼수 있어요!
미리 무슨 전시가 하는지 무슨 체험을 할수 있는지
보고가면 좋아요!!









예약을 통해 체험도 미리 예약할수 있고
층별로 현재 어떤게 있는지 미리 볼수 있어요



포토존이 엄청 많고 예쁜 사진들을 인스타에서 보고갔는데
막상가니 다른행사? 를 하고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미리 알고 가면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1층에서는
뭔가 아리송한 행사를 하고있었습니다
서울에 있는 레트로 가게들의 재발견 컨셉인거 같았는데
약간 제가 느낄땐 이게 뭔가…싶긴했어요
후딱 둘러보고 뭔가를 준다는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왼쪽 미션 카테고리에서 하나를 골라서
부르마블처럼 주사위를 굴려서 제가 직접 칸으로 이동합니다ㅎ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행이엇는데 조금 창피 ㅋㅋㅋ
뭔가 꽝…..인듯? 짠✨실타래 그림카드를 받았습니당⭐️








주사위를 잘굴려서 4나 9로 시작하면 완주가 가능하다던데
완주 상품은 귀엽네요!!

그곳에 진행? 하시는 분들이 다들 너무 텐션이 높으셔서
약간 놀이동산 텐션 ㅋㅋ 저까지 신난 기분이 들었습니다
뭐든 설명해 주시려고 하고 매우 친절 하셨어요


각층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공유하면 추가 상품?을 줍니다




예쁜 드립커피를 받았어용ㅋㅋ





5층까지 있고 나중에는 루프탑도 열거 같다라구요
일단 1층에선 할일이 없는 관계로 후다닥 2층으로 올라 갑니다








2층 입구에서
AirPods Max 사운드를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ㅎ








이것도 사진을 인스타에 공유하고 잠깐의 체험을 하면
미니언즈 텀블러를 상품으로 주셨어요👍🏻







구석구석에 쉬는 장소가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냥 들러서 이곳에서 시간을 떼우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일상비일상의틈 - 독립출판카페






3층에는 다양한 독립출판물이 많이 있었어요
구석에는 필름카메라 관련 제품이랑 작은 전시도 있구
앉아서 책을 읽을 공간도 있었어요!








5층에는 VR체험 기계대여와
독립영화 상영실
그리고 대전게임도 무료로 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저는 혼자 와서 뻘쯤했지만
옆에서 연인들이 투닥거리면서 게임하는 모습을 보니 부럽ㅋ









이곳에서는 체험 클래스 등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아까 처음에 말씀드린 앱에서 미리 신청을 하면
다양한 체험 클래스에 참여 할수 있어요!








구석구석을 많이 신경쓴듯 보였습니다
다음에 다른곳으로 꾸며지거나
아직 열리지 않은층이 열리면 한번더 가볼까해요^^
강남쪽에가서 뭔가 색다른 경험을 해보시고 싶으시면
들리시면 좋을것 같아요
공짜로 몇시간씩 놀고 오는게 가능한 곳 이더라구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