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카페 투어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 마카롱, 뱅쇼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15.



위드코로나 시작하고 요즘 다시 매일 출근하면서
사람들을 다시 만나니 반가움도 커지고
잦은 회의로 인한 스트레스도 커지고 있습니다 ㅎㅎ
회의는 적을수록 좋은거 같아요 ㅠ


단게 땡기 와중에 마카롱이 먹고 싶어서
점심시간에 팀원동생이랑 회사 근처 마카롱 집을 폭풍검색
원래 가려던 2곳을 실패ㅠㅠ
(블로그에선 마카롱 사진이 있었는데 찾아가니 안팔아요 ㅠㅠ)



지나가다 발견한 곳!!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지층 B105호 (구로동)

커피쿡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map.naver.com



⏰ 영업시간
평일 07:30 - 19:00
토요일 12:00 - 18: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http://www.커피쿡.com
https://instagram.com/coffeecook_gurodigital


현재 아메리카노 하루종일 2,000원 이벤트를 하고 있네용
~ 2021.12.31까지







점심시간 이라 그런가 근처 회사원 분들이 많았어요 ㅎ
아메리카노 이벤트 덕분인지 커피를 쏘고 계셨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으로 차분하네용
마카롱 파는곳은 파스텔톤 인테리어가 많은듯 합니다







오늘의 목표은 뚱카롱 입니당
4종류가 있는데 어느것이 맛있을주 몰라 4개를 시켜 봅니당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 뱅쇼 5,900원




뱅쇼를 참 좋아하는데 메뉴에 있는거 보고 매우 반가웠어요!
감기기운이 있으니 뱅쇼를 시켜줍니당
동생은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어요 4,500원




뱅쇼 - 지식백과
와인에 시나몬, 과일 등을 첨가하여 따뜻하게 끓인 음료로
겨울철에 유럽 전역에서 즐겨 마신다.

주재료인 레드 와인은 항산화 물질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며,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동맥경화와 같은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레드 와인과 함께 과일에 함유된 비타민 C가 면역력 개선, 감기 예방은 물론 피로 해소의 효과를 갖는다.





대망의 마카롱(좀 뚱뚱해서 뚱카롱) 시간입니다 ㅎㅎ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 연유톡톡 뚱카롱 2,500원



달달하고 토핑이 톡톡터지면서 맛났습니당 🥰
마카롱은 처음이 제일 맛난거 같아요
두번째 부턴 넘 달아서 조금 물리는 느낌도 있는듯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 돼지바 뚱카롱 2,500원




위에껀 동생이 살살 잘랐는데
성격이 급한 제가 자르다가 부셔버렸습니당 🤣
이건 그냥 돼지바 맛이랑 비슷한 그 어디쯤 이었어용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 라즈베리 뚱카롱 2,500원



이건 좀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커피쿡 구로디지털점 - 인절미 뚱카롱 2,500원




얘넨 고소하고 왠지 익숙한맛! 깔끔 했어요 ㅎㅎ



다음에 가면 연유톡톡이랑 인절미만 시켜야 겠어용 ㅎㅎ
두개는 실패했네요



그래도 오랫만에 점심시간에 밖에나와서
(요즘은 주로 점심에 사무실에서 샐러드를 먹어요 ㅎㅎ)
마카롱에 따듯한 뱅쇼를 마시니까
오전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듯 했습니다



스트레스는 이렇게 틈틈히 해소해 주는게
다음날 아침에 더 잘 일어나 지는거 같아요
여러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뭘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그럼 👋🏻👋🏻👋🏻





댓글과 공감(하트)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