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카페 투어

금천구 인스타 핫플 신상카페 : 인크커피 가산점

by wuni2 2021. 11. 9.





인크커피 가산점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네이버 지도

인크커피 가산점

map.naver.com

인크커피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map.kakao.com





가산동에 핫한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ㅎㅎ




인크커피 가산점 매뉴




입구에서 QR체크하면서 매뉴를 미리 볼수 있어요 ㅎㅎ



인크커피 가산점
인크커피 가산점




이곳에 원래 분수가 나오는 모양이에요
분수 나오면 너무 예쁠거 같아요







빵종류도 엄청 많고 케이크도 특이한게 많았어요






11월 17일에는 휴무라고 하니 참고 하세요!






이곳에 앉아서 핸드드립커피를 주문할수 있는거 같았어요!






저랑 친구들은 3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층에서는 밖으로 나갈수 있는곳도 있더라구요
4층에도 루프탑이 있었는데 분위기가 좋아보였어요







저는 당근 오렌지 주스를 시켯고
다같이 먹은 자몽 오렌지 얼그레이 케이크 완전 맛있었어요!
뜻밖의 케이크 맛집!
제가 생크림케이크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도
너무 다양한 맛이나고 달콤한데 너무 달지 않고 너무 맛있!
다음에 오면 다른케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이동네에 사시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가 진짜 좋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긴했어요
확실히 핫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