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카페 투어

[카페] 인스타에서 유명한 김포 글린공원

by wuni2 2021. 10. 16.

오늘은 오랫만에 주말약속이 있어서 오후에 나왔습니다
오늘날씨 무슨일인가요???? 한파주의보인건 알고 있었지만
집에서 나가자 마자 얼어죽을뻔 ㄷㄷ
아니 대낮인데 왜케 춥져??? 가을은 어느새 사라진… ㅠㅠ


이번에 모인 친구중 김포 사는 친구가 있어서
김포쪽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예쁜 카페를 가보기로 합니다!
그중에서도 초록초록한 글린공원에 가기로!


[네이버 지도] 글린공원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5번길 34 카페 글린공원

네이버 지도

글린공원

map.naver.com

김포 카페 - 글린공원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시는 분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바글바글)
사진은 나름 사람이 없는곳으로 찍은 ㅋㅋ

진짜 푸릇푸릇하니 식물원이라도 온거 같았어요
1층에 연못? 같은것도 있고 잉어도 풀어 놓고
부분부분별로 꼼꼼하게 신경을 쓰신듯한 느낌입니다
어느부분은 막 캠핑온거 같은 분위기고
어느부분은 막 들판옆 평상같은 분위기고





야외도 있었는데 오늘 진짜 추운 관계로 구경만 합니다
야외도 분위기 있어요 ~


김포 카페 - 글린공원 메뉴



빵도 많고 음료 메뉴도 다양!!


1층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서둘러 2층으로 이동합니다




2층 정면 계단올라가는 평상?에 자리를 잡습니다
신기한 자리에는 (해먹같은) 다 사람들이 많은데
운좋게 좋은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왼)블루라떼 완전 색이 영롱함(이쁨이쁨)

섞으니 쑥차 같은 느낌이 되었습니다…..ㅋ(색이 쑥떡색)


냠냠 호록🎶

자리 뒤쪽에 보이는 풍경 예뻐서 찍어본



오랫만에 만나서 폭풍 수다를 시전합니다

역시 카페는 수다 맛집 ㅋㅋㅋ
6시가 되니 2인이상은 해체? 하라는 방송이 나와서
뒤를 기약하고 카페를 나옵니다



나오기전 화장실에 들르는데 화장실도 감성적❤️





바람이 많이 분 만큼 구름이 예뻣습니다
노을지는 예쁜 하늘 (뉘엿뉘엿)


예쁜카페에 와서 수다만 떨어도 힐링이 되네요!
근처에 살고 계시거나 피크닉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럼 bye bye👋🏻



다른 서울 근교 카페 포스트도 있어요!

[카페] 인스타 감성 인천 영흥도 뻘다방

바다가 보이는 인스타 감성 카페 뻘다방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뻘다방 : 네이버 리뷰 3339 · 생방송아침이좋다 396회 store.naver.com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덥지 않아 좋았어요 인스타에

wuni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