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배달] 금천구 족발맛집 - 족발김사부

by wuni2 2021. 10. 19.

요즘 층간소음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ㅠㅠ
주인집아져씨께서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시려고해서
다행이지만 아직도 천장에서 진동소리가 엄청울리는데
도대체 어디에서 나는 소리인지 근원지조차 파악이 안되서
큰 골치거리입니다 ㅠㅠ

스트레스를 받으니 야식이 당기고
매운게 엄청먹고 싶어서 (스트레스엔 매운맛👍🏻😁)
불족발을 시키기로 합니다





평점도 좋고 배달팁도 많이 받지 않아서 선택!
매뉴가 다양해서 고민을 하다가
1인가구니 적게 시키는게 좋을것 같아서
직화불족발 + 막국수(중) 으로 선택
기왕 족발먹는데 막국수를 포기할수 없었어요 ㅋㅋㅋ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기본맛으로 선택합니다
(기본맛인데도 저는 엄청 매워서 물을 엄청 들이켯네요ㅋ)
처치곤란한 어차피 버릴 큰뼈를 빼고 주문할수 있는
선택사항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큰뼈를 뜯어먹진 않기 때문에
뼈를 바르지 않아도 되서 편했어요
마치 뼈없는 닭볶음탕같은 느낌이었습니닼ㅋㅋ









그동안 배민만 시켜서 적립해둔 포인트와
등급혜택으로 받은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배달팁을 퉁쳐봅니다




금천구 족발 배민 배달 맛집 - 족발 김사부




크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실제로 소스가 새콤달콤 맛잇었어요)
뜯자마자 막국수부터 먹느라 막상 족발은 조금밖에 못먹어서
다음날 저녁에도 전자렌지에 랩을 씌워 데펴서 먹었습니다




금천구 족발 배민 배달 맛집 - 족발 김사부 (막국수)



막국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뜯자마자 거의 마셨어요 ㅋㅋㅋㅋ






소스가 다양하게 나왔어요
저는 좀 매워서 주로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일반족발 시켰으면 다양한 소스에 찍어서 먹는 맛이 있었을듯
불족발 소스 자체로도 넘 맛나서 걍 먹었어요 ㅎㅎ



다이어트도 좋지만 가끔씩 먹고싶은걸 먹으면서
스트레스없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먹고나서 죄책감?에 실내자전거를 1시간 탔습니다 ㅎㅎ
운동도 더 되고? 1석2조? ㅋㅋㅋㅋ 라며….


피부에도 좋은 족발 매운거 당길때 한번 시켜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