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배달맛집] 금천구 - 형이 해주는 파스타

by wuni2 2021. 10. 7.

오늘은 오랫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었어요ㅎ
이런저런 파스타 집에서 파스타를 시켜먹고 있지만
아직은 와! 여기 진짜 존맛탱! 이라는 나만의 파스타집은
찾지 못했습니다 ㅠㅠ
두근두근 하며 오늘도 또다른 파스타집 리스트를 기웃기웃

금천구 형이 해주는 파스타 삼겹 오일파스타

가게이름 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ㅎ
형 파스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리뷰 이벤트로 윙2p도 추가로 받았습니당
느끼할까봐? 매운맛 1단계로 시켰는데
적당히 맵고 좋았어요!
매워가지고 면치기를 하지 못했지만 ㅠㅠ
면을 후르릅했더니 매운향이 같이 들어와서 켁켁한 ㅠㅠ

주문하려고 배민을 열었더니 지금만 준다며
깜짝팝업이 떠서 2천원 할일 쿠폰을 주지 뭐예요!
럭키!

헤헤 배달팁 굳었당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코로나라 맛집 찾아가긴 어렵고 ㅠ
이렇게 라도 배달을 시켜 먹으니
오늘 하루 수고한 내게 맛난 저녁을 선물 하였습니다 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