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 쟈 ♬/가 볼만한곳

홍대 가볼만한곳, 이색 놀거리, 핫플레이스 실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장 : 배그 실사판 레이저엑스

by wuni2 2021. 12. 14.



지~~~~인짜 오랫만에 홍대에 왔습니다 ㅎㅎ
뭐 재미난거 할게 없나 하다가
(저는 주로 인스타로 검색을 해요 ㅎㅎ)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을 할수 있는 곳이 있는듯 하여
친구들에게 말해보니 반응이 좋아서 가보기로 합니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11 태화프라자 5층 레이저엑스

네이버 지도

레이저엑스

map.naver.com

레이저엑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11

map.kakao.com





http://www.laserx.co.kr
https://instagram.com/laserx777
https://laserx777.blog.me

월-금 11:00 ~ 21:00
토-일 12:00 ~ 21:00

1인 2게임 14,000원
1인 3게임 18000원
1인 자유이용권 (평일, 15세이상) 25,000원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이
중고등학교때 동네에서 꾀나 유행했던지라
3-4번 해본경험이 있어서 엄청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ㅎㅎ


신나서 호기롭게 인당 3게임씩을 결제 합니다 ㅎㅎ
(같이간 친구들 평균나이 39….)





카운터에서 닉네임을 정하고
(전광판에 점수가 표시될 네임)
닉네임에 표기된 번호대로
이쪽에서 조끼와 총을 지급받아 착용합니다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처음이는 깜깜해서 잘 안보이는데 적응되면 조금씩 보입니다


알바분이 분명 내부가 어둡다고 뛰지말라고 말하신거 같은데
죽기싫어서 뛰어다니다가 두어번 자빠지고 나서야
뛰지 말랬지 참 이라며 기억이 납니다 ㅎㅎ





첫게임은 개인전으로 초록조끼를 입은 좀비를 죽이는 게임!



좀비가 다른사람을 죽이면 초록불이 되어 좀비가 됩니다
물론 좀비가 아닌사람들도 죽이는게 가능
좀비인 상태로 게임이 끝나면 -1000점 이라고 하니
무조건 좀비에게 죽는건 피해야 합니다 ㅎㅎ



조끼 앞쪽을 맞춰면 1점
조끼 뒷쪽을 맞추면 2점
5점이 되면 사망합니다



총에 맞으면 일시적으로 총을 쏠수가 없으니
몸을 숨겨 무조건 피한후에
다시 도전하는게 좋습니다 ㅎㅎ



첫게임 1등 ㅎㅎ
몽키킹이란분과 공동일등이지만 기분 좋군요
401점 / 23킬 / 10데스




두번째 게임은 팀전!
원래는 죽으면 본기지에 와야 살아날수 있는데
난이도가 높아서 그냥도 살아날수 있게 바뀌었대요



기지 근처에 모여서 나와 다른 색 조끼를 공격합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저희팀 인원이 한명 많았네요
불리한건지 유리한건지 모르겠지만



이번엔 아쉽게 일등을 못했어요 ㅎㅎ
222점 / 16킬 / 12데스
너무 돌아다녀서 많이 죽은게 화근이었던거 같습니다 ㅎㅎ



저희는 원래 3게임 하려 했는데
모두들 지쳐버려서 한게임은 환불 했습니다 ㅎㅎ
저는 아직 할만해서 좀 아쉬웠어요 ㅋㅋㅋㅋ






마지막은 기념사진!
일등해서 의기양양한 저입니다ㅎㅎㅎ



이날은 되게 어릴때로 돌아간것 처럼 놀았네요 ㅋㅋㅋ
재미있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매우 좋을것 같아요!!
홍대 가시면 한번 해보세요
강추강추!!👍🏻👍🏻👍🏻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