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 쟈 ♬/가 볼만한곳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에서 제일 높은곳 : 서울 스카이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후기, 가격&할인 이벤트 정보

by wuni2 2021. 12. 8.




오랫만에 전 회사 친구들과 보기로해서 어딜갈까 하다가
롯데타워에 한번도 못가본 친구가있어서
롯데타워에 가보기로 합니다





이제는 서울에서 제일 높은 건물이 된 롯데타워
1층에서도 봐도 진짜 높아요 ㅎㅎ
세계에서 5번째 높은 건물이라고 하니
한번쯤은 방문해볼만 한거 같아요!!



저는 이날에 지하철로 왔지만
차량방문 하시는 분들은 입구쪽에서 주차 할인권 받으셔야해요
4시간 4,800원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가격 할인 이벤트



12.6일부터 네이버페이 현장결제시 30% 할인이벤트!!

KT VVIP 동반1인 무료
가타등급 본인 20% + 동반 3인 10%

U 플러스 멤버십 라이프콕 선택 - 본인30% + 동반 3인 10%
가족권 (대인1 + 소인1) 26,000원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네이버 예약 가격 할인



위의 할인이벤트에 해당이 안되셔도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2인일경우 최대 22% 할인이 가능해요!!

저희는 5명이라 2인원 2개 대인권 1개 사서 나눠 내기로~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가격



원래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비싸….)






저는 두번째 오는건데 매번 다른 체험전을 진행하나봐요 ㅎ
전망대를 가느라 지나가면서만 봤는데
지하에도 있었군요
관심 분야 전시면 지하도 둘러보면 좋을것 같아요!





놀이공원 처럼 줄서는데가 꺽여 있습니다 ㅎㅎ





비행기 타는것 처럼 보안검사 같은걸 합니다
초고층 건물 재난관리 특별법때문에 진행한다고 써있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좀 기대를 하고 왔는데 ㅎ
크리스 마스 관련은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





118층에 올라가니
요정도 ㅎㅎ


엘베안에 360도 미디어아트가 신기한데
저는 주말에 방문한거라 사람이 많아서 찍을수가 없었어요 ㅎ


미디어아트를 넋놓고 보고 있으면
지하1층에서 118층까지 1분만에 올라갑니다
귀가 멍멍하니 중간 중간 침을 삼켜 줘야해요 !!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전경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전경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전경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전경




날씨는 좋은 편이었으나 미세먼지가 많아 아쉬웠습니다
야경은 아직 본적 없는데 야경도 너무 예쁠것 같아요


건물정면과 반대편 풍경이 다르니
모두 돌면서 보시길 추천 드려요 ㅎㅎ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 서울 스카이 투명바닥 스카이데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유명한 롯데타워 스카이데크


저는 고소공포증이 심해서 근처에도 못갔어요 ㅠㅠ
그래도 저번에 왔을때보단 가까이 왔습니다 ㅎㅎ
사진만 봐도 무섭네요


실제로는 더 무서워요 너무 높았어요 ㄷㄷ
이역시도 바닥뷰가 건물 앞뒤로 다르니 모두 둘러보셔요!! ㅎㅎ





기념품샵도 마련 되어있어요
저는 여행가면 마그넷을 사오곤하는데
왠지 서울에서 사려니 비싼느낌 ㅋㅋ
구경만하고 돌아왔습니다



잠실에 온김에 석촌호수도 산책겸 둘러봤어요




롯데월드 언제 갔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놀이기구는 무서워서 못타지만
놀이공원의 분위기는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롯데월드도 가봐야겠어요 ㅎㅎ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