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 쟈 ♬/가 볼만한곳

홍대 가볼만한곳 : 홍대 놀이터점 [엑스이스케이프] 처음가본 공포 방탈출 카페 [사진괴담] 후기

by wuni2 2022. 1. 1.



홍대에 온김에 방탈출을 해보기로 합니다
기왕 하는김에 공포 방탈출을 해보기로 했어요 ㅎㅎ

퍼즐게임이나 문제풀이 같은걸 매우 좋아해서
엄청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ㅎㅎ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5 홍대프라자 3층

네이버 지도

엑스이스케이프 홍대놀이터점

map.naver.com

엑스이스케이프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5

map.kakao.com




네이버로도 예약이 되지만

홍대 엑스이스케이프 홍대놀이터점 네이버 예약 가격정보


평일이나 오전을 이용하시면 네이버 예약이 더 쌀수도 있으니
잘 비교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주말 오후에 가서
홈페이지에 직접 예약하는게 싸서
홈페이지에 예약을 하고 갔어요


http://xescape.com/

http://xescape.com/

xescape.com

홈페이지 예약시 2인 2만원!







입장하면 사물함에 핸드폰을 포함한 겉옷등을 넣고 대기합니다





홍대에 상상마당점도 있는데
홍대 놀이터점이 더 선택의 폭이 넚었어요 ㅎㅎ
저희는 네명이서 갔는데 처음 가본 친구들이 많아서
난이도가 좀 낮은거로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후회 ㅠㅠ 난이도와 공포도 높은거로 하세요!!)






방내부에 자물쇠 근처들에 힌트 코드가 표시되어 있는데
자물쇠 암호를 모르겠다 싶으면 입구쪽 힌트박스에
힌트코드를 입력하면 음성으로 힌트가 제공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난이도가 쉽고 공포도도 낮아서 그랬는지 몰라도
너무 자물쇠의 번호가 어이없는 느낌이었어서
주제나 스토리와 연관관계가 좀더 있다거나
곳곳에 자물쇠의 힌트가 있어서 조합을 해야한다거나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좀 있었어요 ㅎㅎ


결국 너무 깊이 고민하다 답을 못찾아 힌트를 듣고는
이게머야? 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다음번엔 좀더 어렵고 무서운걸 도전해 보고 싶네용





원래는 힌트를 듣지않고 50분 전에 탈출하면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기념할수 있는거 같았는데
네이버 리뷰 써도 기념 사진을 남기고 올수 있더라구요





벽 곳곳에 연예인들 사인이랑 다른분들 기념사진이 가득
저희도 기념사진 남겨서 한쪽에 붙이고 왔어요 ㅎㅎ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