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 쟈 ♬/가 볼만한곳

금천구 산책, 자전거타기 좋은곳 : 안양천 산책로 (가을 단풍길), 핑크뮬리, 동네 산책하기 좋은곳 알려주는 Strava앱추천

by wuni2 2021. 11. 8.




매일 실내 자전거를 타다보니 좀 재미없어서
날씨도 요즘 엄청 좋겠다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
어디를 산책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아시는분이 Strava앱을 사용 하시는데 좋다 하셔서
산책한 길을 기록할겸 찾아볼겸 설치하고 출발합니다



‎Strava GPS 및 사이클링 달리기

‎달리기나 라이딩을 하고 싶든 단지 실외 활동을 즐기고 싶든, Strava가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무료이니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수많은 달리기 선수, 사이클 선수 및 활동적인 사람들이 Strava를 사

apps.apple.com

(저는 아이폰이라 구글스토어에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ㅠ)




제가 이 어플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주변 산책가능한 경로를 추천해 준다는것!







이런식으로 집주변 산책 가능한 경로와 시간이 나와요
기본을 자전거로 셋팅하면
자전거로 달리기 좋은곳도 추천해 줍니다!!
저는 이거 덕분에 이제 다양한 경로로 산책을 나가볼까해요😁




이앱은 처음 설치시 결제를 해야하는데
언제들 결제 취소 가능하며 이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는 설정 > 맨위의 내 이름 > 미디어 및 구입항목 >
계정보기 > 구독 > 구독중인 항목 리스트에서 선택후 취소
하면 1개월 무료 사용 이후 구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여러경로가 있었지만
요즘 당근 동네생활에서도 산책로로 자주 연급이 되고
검색해보니 핑크뮬리도 있다하니 안양천을 가보기로 해요









집에서 걸어서 걸어서 안양천 쪽으로 향합니다 🚶🏻‍♀️🚶🚶‍♂️
안양천으로 들어가려면
독산역쪽에서 진입해야 넘어갈수 있었어요
가산디지탈단지역 쪽에서도 진입할수 있는거 같아서
다음에는 그쪽으로 가보려 합니당



걸어가는길에도 가을느낌이 가득해요
요즘 진짜 여기저기 단풍이 예쁘네요 🍂🍁
날씨도 진짜좋고
월요일부터는 비가 오면서 일교차도 커진다고하니
마지막 단풍이려나
먼가 이렇게 또 한계절이 가나 싶어요 ㅎㅎ




안양천 산책로 - 억새




부분적으로 억새도 심어져 있어요
예쁘지 않나요?? 😍
자전거타시는 분이 진짜 많더라구요



동네는 좁고 답답한 느낌이 큰데
시야가 탁트인 곳에 오니 확실히 답답한 마음이 풀렸어요
때마침 노을이 지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시간때 입니다









반대쪽에 단풍길이 잘되어 있는거 같아 보여서
반대편으로 건너가 보기로 합니당








단풍길이 잘되어 있어서 멍하게 단풍길을 걸어봅니다
동네분들이 진짜 많이 산책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진작 나와볼껄 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제 추워질텐데 이제서 나온게 약간 후회 됫습니다 ㅎㅎ




안양천 산책로 - 핑크 뮬리





독산역에서 구일역 쪽으로 30분정도 가다보면
핑크뮬리가 나와요!
필터를 계속 바꾸면서 찍었더니 날씨가 들쭉날쭉해 보이네요
햇빛때문에 안보여서 제대로 찍힌줄 알았는데 ㅎㅎ 망








집 > 안양천 30분
안양천에서 1시간 반 정도 산책
안양천 > 집 30분
2시간을 내리 걸으니 다리가 후들후들 하네요 ㅎㅎ








운동도 하고 힐링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고 생각도 정리하고
주말에 시간내서 동네 산책 어떠세요??



그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