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2/3) 첫번째 주문

by wuni2 2021. 10. 17.

매일 매일 배민으로 샐러드 주문하는게 너무 비싸서
매일 새벽에 배송되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수 있는
샐러드 정기배송을 이용해봤어요
인스타에 광고가 나오던 프레쉬 코드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와 가격은 아래 포스팅으로 확인 가능해요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1/3) 첫번째 주문

샐러드를 매번 배민으로 주문하는게 은근 돈이 많이 들어서 샐러드를 정기배송해보기로 합니다 ㅎ 인스타에서 광고하던 프레쉬 코드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매뉴중 저는 [새벽/정기구독] 프코두

wuni2.tistory.com





오늘은 2차로 배송온 샐러드를 보여 드릴려고 해요







이번에 주문했던 매뉴는 간편도시락 + 샐러드 였어요
배송은 아이스팩 큰거 두개와 위와 같이 집문앞에 배송됩니다
편안☺️



프레쉬 코드 : 샐러드 정기 배송 -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439kcal





샐러드와 드레싱 칼로리가 따로 써있어서 계산하기 좋아요
저는 드레싱을 반만 뿌려먹어서 292 + 23 kcal로 계산함



프레쉬 코드 : 샐러드 정기배송 - 마카로니 콥 샐러드 472kcal




덕분에 샐러드 먹는게 굉장히 익숙해 졌고
매뉴도 매우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고 있어요!



프레쉬 코드 : 샐러드 정기배송 - 들기름 메밀면 샐러드 385kcal




아침 챙겨먹기 어려워서 점심 저녁만 먹는데
모두 샐러드로 먹어도 충분히 포만감이 있고
하루에 900kcal도 되지 않아서 식단 관리 하기 간편해요!




다음달 부터는 재택도 출근으로 변경될거 같고
그동안 집에만 있어서 찐 살들을 건강하게 빼보려고 해요
오랫만에 다시 운동을 하니까 목표도 생기고 좋은거 같아요
아직도 야식은 좀 계속 생각이 나지만 ㅎㅎ
야식을 먹어도 살이 안찔수 있게
신진대사를 높이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물론 꾸준한 운동도 같이 해야 가능하겠죠!

오늘도 1시간 실내싸이클로 유산소!





샐러드 정기 배송이 굉장히 맘에 들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먹고나서 리뷰해 볼게요!



그럼 모두들 건강한 다이어트 ! 응원합니다 👍🏻👍🏻




프레쉬 코드의 다른 리뷰 포스트는 요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1/3) 첫번째 주문

샐러드를 매번 배민으로 주문하는게 은근 돈이 많이 들어서 샐러드를 정기배송해보기로 합니다 ㅎ 인스타에서 광고하던 프레쉬 코드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매뉴중 저는 [새벽/정기구독] 프코두

wuni2.tistory.com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3/3) 첫번째 주문

처음에 정기배송 시킬때 점심은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도시락 + 샐러드로 주문했었어요 샐러드를 빨리 먹어야 할거 같아서 도시락은 이제서야 먹네요 샐러드와는 다르게 도시락은 둬따 먹을수

wuni2.tistory.com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1/2) 두번째 주문

샐러드 정기구독해서 비싸지 않게 집앞에서 받아볼수 있는게 매우 맘에 들어서 한번더 주문했어요 이번엔 [새벽/정기구독] 프코한끼 샐러드 - 주6일 매뉴로 선택 안먹어본 매뉴도 있고 먹어본

wuni2.tistory.com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2/2) 두번째 주문

프레쉬 코드에서 샐러드를 두번째로 시켜봤어요 첫번째 구매때랑 매뉴가 겹쳐서 왔는데요 그중 겹치지 않은 매뉴들을 리뷰해 보려고해요 주문 내역은 이쪽에서 볼수 있어요👇🏻👇🏻 [다이

wuni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