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배달맛집] 샐러비 샐러드 가산점

by wuni2 2021. 10. 10.

오늘도 다이어트를 위해 맛있는 샐러드를 찾아 해매는
샐러드 유목민 신세 입니다 ㅠ
리뷰를 열심히 보고 가성비 좋은 샐러드 집으로
고민고민 끝에 주문했어요!

샐러비 샐러드 가산점

왠만하면 배달팁이 없는곳으로 찾고 있었는데
배달팁이 없는곳은 맘에 드는곳이 없었어요 ㅠ

요거트가 있는점도 맘이 들었어요!
요거트가 어디든 좀 비싸긴해서 요거트 메이커를 사야하나
고민중이긴 합니다 ㅠ 그전까지는 시켜 먹어야겠죵 ㅠ

배민에서 등급별로 배달쿠폰을 줘요
월간쿠폰을 활용하여 배탈팁이라도 좀 낮춰 봅니다

배민 위쪽 오른쪽끝에 얼굴 아이콘을 누르면
My배민에서 등급별 혜택 > 아래쪽에 월간 쿠폰북이 있어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거라 그동안에는 못받았더라구요 ㅠ
억울ㅠ

일단 리뷰에도 봤었지만 비쥬얼 합격!
샐러드도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좋고 맛있었어요!

샐러드로 모자를거 같아서 랩도 추가로 주문합니다
허니머스타드 덕분에 새콤달콤하고
크랜베리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요거트 양이 많아서 맘껏먹어서 좋았어요 ㅎ
아쉬웠던건 토핑에서 냉동향이랄까 맛이나서
(제가 이런부분에 좀 약한편이라 다른분은 괜찮을지도)
먹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한끼만 먹느라 오늘은 좀 많이 먹은거 같아요
한끼를 많이 먹는거 보다 아침, 점심, 저녁을 잘 챙겨 먹는게
중요하다는걸 계속 느끼고 있어요

칼로리를 줄이는 식단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식단 관리가 중요 한거 같아요
앞으로는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다들 건강한 식단으로 몸 건강히!



또다른 가디쪽 배달 샐러드 맛집도 있어요!

[다이어트] [배달맛집] 뱃살안녕 다이어트

오늘도 색다르고 맛있는 샐러드를 찾아해매는 샐러드 유목민 요새 샐러드도 너무 비싸서 이러느니 직접 재료를 사서 해먹는게 나으려나 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귀찮지 ㅠ 오늘 고

wuni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