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배달맛집] 뱃살안녕 다이어트

by wuni2 2021. 10. 11.

오늘도 색다르고 맛있는 샐러드를 찾아해매는 샐러드 유목민
요새 샐러드도 너무 비싸서
이러느니 직접 재료를 사서 해먹는게 나으려나 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귀찮지 ㅠ






오늘 고른 샐러드 집은 요기!
저희집에서는 거리가 좀 있는지 배달팁이 좀 비싸서 고민
최소 주문금액이 적고 샐러드 자체도 비싸지 않아
시키기로 결정합니다 ㅎ






칼로리도 표기 되어있고 샐러드 외에 현미밥도 있어서
포만감이 있지 않을까해서 선택했어요
리뷰에 소고기는 좀 질기다는 말이 많았지만
왠지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



배달팁 크흡 ㅠㅠ




뱃살안녕 다이어트 - 소고기 다이어트 도시락



양에 관해서도 적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저녁이니까 간단히 먹으면 되지란 생각으로 시켰는데
정말 생각보다 적은 느낌이었어요 ㅎ
제가 양이 좀 많은편이긴해서 그런거 같아요
소고기도 리뷰 대로 좀 질긴느낌
다음에는 다른매뉴로 시켜봐야겟어요


뱃살안녕 다이어트 - 소고기 다이어트 도시락




바나나랑 섞여있어서 좋았어요 ㅎ
전체적으로 탄단지가 조화로운 느낌이었습니다!
먹다보니 생각보단 한끼식단으로는 포만감이 좋아서
양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샐러드만 먹어도한끼에 만원이 넘다보니
정기적으로 샐러드를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찾아보고 있어요
좋은곳을 찾으면 리뷰를 또 올리려고 합니다

모두들 건강한 식단으로 다이어트 화이팅!




또다른 가디쪽 배달 샐러드 맛집도 있어요!

[다이어트] [배달맛집] 샐러비 샐러드 가산점

오늘도 다이어트를 위해 맛있는 샐러드를 찾아 해매는 샐러드 유목민 신세 입니다 ㅠ 리뷰를 열심히 보고 가성비 좋은 샐러드 집으로 고민고민 끝에 주문했어요! 왠만하면 배달팁이 없는곳으로

wuni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