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앱스토어 : 루틴관리 앱 추천(그로우)

by wuni2 2021. 10. 12.

저번주부터 싸이클을 타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운동이 될까
과연 내가 저걸 사놓고 타긴할것인가
라는 의문으로 망설이고 계신분이 많을거 같아요 ㅎ




실내사이클 - 엑사이더 하이브리드 에코 헬스 자전거 후기

[다이어트] [쿠팡] 실내사이클 - 엑사이더 하이브리드 에코 헬스 자전거 EX900 ALPHA 화이트+그레이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42985179&pageKey=48614214&itemId=171848385&vendorItemId=3411909776 엑사이더 하이브리드 에코 헬스 자전거 COUPANG www.coupang.com 코로나 시국에 운동도 밖..

wuni2.tistory.com





실제로 저도 구매 하고 나서는 방치해 두다가
블로그 시작하면서 부터 열심히 타고 있어요
운동할때 중요한건 인증이라고 생각해요!
확실히 어디에 매일 올려야겠다고 생각하니까
덜 거르게 되는거 같습니다!




실제로 10/3일에 시작해서 두번빼고 매일 탔어요





그로우 : 나의 성장 메이커 - 애플 스토어




요즘엔 자신의 목표을 하루하루 올리거나 챌린지를 통해
공유하거나 하는 앱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로우 앱을 이용해서 싸이클 외에도 물마시기 등
루틴이 될만한것들을 하나씩 추가하면서
작은 목표들을 늘리고 있어요








코로나 이후로 재택장기화로 점점 늘어지는 저 자신한테
뭔가 활력소가 필요했거든요!
물론 살도 많이 쪄서 어떻게든 빼야했지만
사실 이게 마음만 먹지 실제론 너무 어려운 지라




얼마전에 웃프게 읽었던 글중에

어떻게 그렇게 운동을 열심히해 독하다.
야! 그렇게 운동 안하는것도 독한거야 ㅋ





ㅋㅋㅋㅋ말그대로 웃픈..ㅋㅋ 운동 잘안하는 독한 나
일주일 동안 샐러드로 식단관리하고 싸이클 열심히 탄덕분에
1.5키로 정도 감량했습니다!
이러는 와중에도 야식이 먹고 싶습니다만
또 먼갈 먹으면 더부룩하고 게운하지 않다는걸 아니까
참아보렵니다!




여러분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