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운동] 광명시 구름산 등산로

by wuni2 2021. 10. 9.

추석 이후로 밤낮이 바뀌어서 엄청 고생중입니다 ㅠ
어제도 잠이안와서 새벽6시까지 잠을 못이룬 ㅠ
특단의 조취를 취하기로 합니다ㅋ 몸이 힘들면 잠이오겟지…
아침에 잠깐 눈이 떠지자 마자 으라차! 오늘은 등산을 가기로!

몇일전부터 네이버 지도로 검색해서 청계산을 갈까하다가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구름산을 가기로해요!
전에 청계산을 다녀오느라 사둔 등산화와 등산양말
바람막이랑 레깅스를 입고 버스를 탔습니다 ㅎ
누가봐도 나 운동하러가요 스타일

구름산 등산로 안내도

제가 도착한 곳은 3번 등산로 였어요
3. 구름산 전망 숲길
- 돌산 전망대 - 구름산 전망대 - 구름산 정상(운산정) 2.5km
1시간 반코스라 좀 후달렸지만 힘들면 걍 내려오지머@ 하며
구름상 정상과 전망대를 보고 싶어서 이길로 출발!

구름산 등산로 3번 입구

처음길은 경사가 좀 높지만 나무 계단으로 시작!

올라가다보니 할아져씨가(할아버지는 아니신데 아저씨)
등산은 왜 왔냐며, 길도 알려주시고, 말도 걸어주시고
(힘들어서 대답을 잘 못하겟어요 아져씨 ㅋㅋ)

정면으로 올라가면 정상쪽이고 (2.5km)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광명동굴 방향 광명 누리길 (5km)
여기서 부터 너무 힘들어하니
할아져씨가 누리길 쪽으로 돌아가라고 알려 주셨어요
(여기서 부터 먼가 잘못됨을 이때는 알지 못합니다)
경사가 높아도 정면으로 올라갔어야 했어 ㅠㅠ
길치가 또
산 안에서도 길을 잃습니다 ㅎㅎ

중간에 다시 정상으로 올라갈 생각으로
표지판을 찾아 위로위로 올라갔습니다
중간중간에 다리가 후들후들 거려서 앉아서 쉬었어요 ㅠ
3시에 산을 타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4시반쯤!! 지는해는 보니 예쁩니다 크 이맛에 등산하나
정상에서 멍때릴 생각으로
열심히 허벅지를 손으로 짚으며 올라갑니다~

엥 왜 내리막이지 ㅠ 길을 잘못 들었나봐요

딴생각을 하는 바람에 넘어졌습니다 ㅠㅠ
내려오는게 더 힘들었어요 다리도 후들후들 거리고
한발한발 조심조심 집중해서 내려 오셔야 할듯 합니다

어느새 땀 한바가지 ㅋㅋ
다른분들은 걍 동네 마실오듯이 입고 오셧는데
저만 등산준비 만만 ㅎ
등산로 입구에 물 살때가 있을주 알았는데 오산이엇네요
다음번에 올땐 땀딱을것, 물은 챙겨 와야겠어요!

요기 근처에 배드민턴장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고
주차장이랑 화장실도 있었어요!

해질녁에 하늘은 언제 봐도 예쁜거 같아요

등산은 내려오면서 맛난것을 먹어야 완성이지만 ㅎ
혼자오기도 했고 운동하러 왔는데
맛난거 먹으면 왠지 또 후회할거 같아서 커피만 마시기로~
했으나 팥빙수는 참을수 없지!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사이즈 업해서 5,900원
팥빙수6,000원 (비싸ㅠ근데 넘나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지소현로스터스커피 본점
서울 양천구 중앙로32길 61 현대프라자 1층
http://naver.me/xGO6QNfA

지소현로스터스커피 본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30 · ★4.9 · 일요일 10:00 - 20:00,매일 09:00 - 21:00, 365일 연중무휴

store.naver.com

구름산 지소현 커피 - 팥빙수 6,000원

입구부터 산을 가로질러 반대편으로 내려왔네요
(중간에 길을 잃어서 엄청 해맷어욬ㅋ)
당황해서 길찾느라 사진을 못찍은게 안타깝ㅋ

덕분에 오늘 평소보다 5km는 더걷고
칼로리 소모도 엄청 많이 했네요! 성공적인 다이어트!
더추워지기전에 다음주에도 또 가야겠어요!

어려분들도 다이어트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