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쿠팡] 실내사이클 - 엑사이더 하이브리드 에코 헬스 자전거 EX900 ALPHA 화이트+그레이

by wuni2 2021. 10. 3.

엑사이더 하이브리드 에코 헬스 자전거

COUPANG

www.coupang.com



코로나 시국에 운동도 밖에서 맘대로 못하는데
살은찌고 ㅠㅠ 기구없이 홈트는 자신없고 ㅠㅠ
고민하다 실내사이클을 구매했어요!
로켓와우라 다음날 새벽에 도착!




조립식인데 조립과정을 못찍었네요
설명서에 자세히 설명되있어서
여자 혼자 조립하는데 40분정도 결렸습니다!




넓은 거실 중앙에서 조립해서
티비를 정면으로 거실 구석으로 옮겼어요 ㅎ




단계를 조정할수 있어요
저는 무거운것보단 (다리알통 싫어요 ㅠㅠ)
가볍게 많이 돌리는 것으로 합니다




돌리다가 너무힘이들어 잠깐 쉴때는
튜빙밴드를 이용해서 등운동을 해줍니다
이게 은근 또 자전거 타면서 굽어져 뻐근한 등이 시원해 집니다




LED화면의 모드를 스피드로 두고
속도가 30이하로 떨어지지 않게 하려고 하면 좋은거 같아요
티비보면서 하면 시간이 금방!
가는줄 알았지만 15분 이후부터 시계를 몇번이나 본건지…



크흡… 겨우겨우 30분을 채웠네요!
오늘부터 1달동안 매일 최소 30분은 타보는것을 목표로!
소음을 걱정하실수도 있는데
저는 바닥에 두꺼운 매트를 함께 구매해서 깔아두었어요



아이든 2단폴더 요가 홈트 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아이든 2단폴더 요가 홈트 매트!
아이보리컬러 53,900원!
이것도 로켓배송이라 다음날에 도착!
두께가 무려 4센치나 되어서 흔들림 정도는 문제 없었어요!
저도 위에서 쿵쿵 거리는 층간소음 문제는 많이 겪어봐서
혹시 모를 소음 문제는 신경써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오늘부터 최소 한달이라도
매일 사이클 타는 루틴을 만들기위해
루틴 앱도 설치했어요!


‎그로우 : 나의 성장 메이커

‎나의 성장 메이커, 그로우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만들어가는 성장관리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통해 알찬 하루를 가꾸고 누구보다 성장에 진심인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이 모든 과정

apps.apple.com

그로우 : 나의 성장 메이커 - 앱스토어



이앱도 한달 써보고 리뷰 해야겠어요😊
잠깐 사용해 보기론 UI도 깔끔하고
다양한 목표를 동시에 관리할수도 있고
달력으로 한눈으로 볼수 있고
다른 챌린지도 있어서 제가 딱 찾던것이었어요 ㅎ




다들 홈트 화이팅이욧!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루틴관리 앱 포스트는 요기👇🏻👇🏻

[다이어트] 앱스토어 : 루틴관리 앱 추천(그로우)

저번주부터 싸이클을 타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운동이 될까 과연 내가 저걸 사놓고 타긴할것인가 라는 의문으로 망설이고 계신분이 많을거 같아요 ㅎ 실내사이클 - 엑사이더 하이브리드 에코 헬

wuni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