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금천구 구로구 제육 쌈밥 배달 맛집 : 제육대가(금천점) 후기

by wuni2 2022. 1. 7.



작년 말 부터 동생이 저희집으로 이사와서 ㅎ
요즘 배달을 많이 시켜먹고 있습니다

그동안 지방에 살고 있었어서
오랫만에 본 동생이 엄청 말라 있길래
살도 찌울겸? 고기를 배달 시켜 먹기로 합니다 ㅎㅎ





동생이랑 같이 먹는다고 이것저것 추가로 시켰더니 ㅋㅋ
가격이 너무 비싸게 나왔네요 ㅠ



금천구 제육 쌈밥 맛집 : 제육대가(금천점) 제육만 2인분 17,000원



부추를 추가 한건 신의 한수 였던듯 잘 어울렸어요 ㅎㅎ
매콤함을 고를수 있었는데
저와 동생은 매운걸 잘 못먹는 관계로 순한맛을 선택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맛을 선택할수 있으니 좋을듯!!





3천원 짜리 치고는 가격대비 양이 좀 적은느낌 ㅠ
그래도 고기양이 많아 배불러서 전체적인 양은 적당했습니다




미역국이 나와서 매운 제육을 먹다가 중간중간 마셔주니 꿀맛




쌈이랑 밥이랑 제육이랑 싸서 한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반찬을 잘 먹지 않는 탓에 다른 쌈밥 셋트는 먹고나면
남는게 너무 많아서 고민했는데
고기만 주문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생이랑 같이먹느라고 이것저것 추가로 시키느라
가격은 좀 올라가긴했지만
고기만 1인분 먹기엔 좋은거 같아요!
제육도 질기지 않고 비린내도 안나고 매우 맛있었어요 ㅎㅎ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