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우리동네 배달 맛집

금천구 구로구 치킨 맛집 : 롸버트 치킨 5호기점 후추치킨 후기

by wuni2 2022. 1. 4.




좀 색다른 치킨이 없을까 고민하며 배민을 검색하다가
후추치킨이란걸 발견했어요!
모든음식에 후추를 뿌려도 좋아할 만큼 후추을 좋아하는지라

이거다! 하고 시켜 보았습니다 ㅎㅎ


롸버트치킨 5호기 :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지하1층

네이버 지도

롸버트치킨 5호기

map.naver.com

월-목 : 10:30 ~ 21:00
금-일 : 10:30 ~ 22:00






배민에서 또 할인쿠폰을 줘서 ㅎㅎ
4천월 할인을 받고 그동안 모인 포인트도 사용해서
나름 저렴하게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를 그냥 지나칠수 없어 같이 시켜봤어요 ㅎㅎ
(쫄면과 소세지라니!!!)



구로구 롸버트치킨 5호기점 : 후추 치킨 16,900원



검정색 양념이라 비쥬얼도 신기하지만
무슨맛일까 매우 궁금했는데 ㅎㅎ
향부터가 너무 좋았어요 통후추향이 가득!!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내취향!!
달짝찌근하면서 중간중간 느껴지는 후추향이 풍미가 좋고
후추향 때문인지 약간 스테이크 먹는 느낌도 나면서 ㅎㅎ


중간에 맥주도 꺼내와서 먹었네요 ㅎㅎㅎ




떡볶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배터질뻔
후추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ㅎㅎ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