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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이야기/UMG 공부

UMG Texture Atlas Group 만들기

by Lize0914 2023. 1. 18.

언리얼 엔진 우상단 편집 > 프로젝트 셋팅 >

ue5 umg project setting

 

 

플러그인 페이퍼2D >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그룹을 활성화 해줍니다.

ue5 umg project setting > paper2D > Atlas Group > Ture

 

 

콘텐츠 브라우저 빈곳을 선택해 마우스 우클릭 > 페이퍼 2D >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그룹 선택

paper2D > Sprite Atlas Group

 

 

아틀라스 그룹생성 > 네이밍 변경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아틀라싱할 리소스를 모두 선택후 마우스 오른쪽 매뉴를 띄운후 스프라이트 액션 > 스프트라이트 생성을 선택합니다.

 

 

리소스와 새로 생성된 Sprite중 Sprite만 선택해서  애셋 액션 > 프로퍼티 매트릭스를 통한 대량 편집 선택

 

 

아틀라스 그룹에 묶여질 아틀라스 그룹을 선택해서 넣어준후 파일 > 저장

 

 

 

아틀라스 그룹을 선택후 Textures를 더블 클릭하면 아틀라싱 된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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