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우상단 편집 > 프로젝트 셋팅 >
플러그인 페이퍼2D >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그룹을 활성화 해줍니다.
콘텐츠 브라우저 빈곳을 선택해 마우스 우클릭 > 페이퍼 2D >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그룹 선택
아틀라스 그룹생성 > 네이밍 변경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아틀라싱할 리소스를 모두 선택후 마우스 오른쪽 매뉴를 띄운후 스프라이트 액션 > 스프트라이트 생성을 선택합니다.
리소스와 새로 생성된 Sprite중 Sprite만 선택해서 애셋 액션 > 프로퍼티 매트릭스를 통한 대량 편집 선택
아틀라스 그룹에 묶여질 아틀라스 그룹을 선택해서 넣어준후 파일 > 저장
아틀라스 그룹을 선택후 Textures를 더블 클릭하면 아틀라싱 된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