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금천구 가디 구디 운동 할만한곳, 요가원 추천, 원데이 체험 가능 : 샨티 아로마 요가 명상원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18.


다이어트 중이라 매일 샐러드먹으면서
유산소로 실내싸이클 매일 집에서 1시간씩 타는데
이제 어느정도 체력은 회복 된거 같아서
근육운동을 하기로 합니다


핑계같지만 집에서 홈트 해보려 했는데
도저히 잘 되지가 않더라구요😂


제작년 매일 요가를 하며 허리통증도 좋아지고
(요추에 디스크가 있어요 😢)
필라테스보다 싸면서 운동도 겁나 많이 되는
요가를 해보기로 합니다

검색해보니 다행이 회사 근처에 요가원이 있어요!
끝나고 가따가 오면 되겠다 싶은데
일단 혹시 모르니 원데이 체험을 해보기로 합니다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 554 (신림동) 4층, 5층

샨티아로마요가명상원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샨티아로마요가원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 528

map.kakao.com





체험하고 당일등록하면 체험비를 안받아요!


네이버 예약 :: 샨티아로마요가명상원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 도보 7분 전문 요가원 8지요가와 고전 요가 철학을 기반으로 오시는 모든 분들이 각자의 깨달음을 얻으실 수 있도록 정통 하타요가만을 고집합니다. 요가, 명상을 위

m.booking.naver.com





다양한 체험이 있구요
저는 진짜 오랫만에 하는거고 몸도 무거워진관계로
하타요가로 예약했어요! 20,000원
사실 잘 모르겠어서 연락오겠지 싶어 그냥 젤 싼걸로 예약ㅋ
(방문하실분은 아래의 내부 시간표를 꼭 참고 하세요!)



아쉬탕가가 엄청 힘든 코스라는건 알고 있는정도라
퇴근 시간에 맞춰 기초반을 들어야지 싶어
수요일 7:40분에 예약했어요!


관악구 신림동 샨티아로마요가명상원 21년11월~ 시간표



시간표를 보시면 6:30 / 7:40 수업이 두개씩 있어요
기초반은 5층에 가서 수업받고
(요가를 배우기전에 알아야할 동작이나 호흡법을 익혀요)
4층에서는 다양한 코스의 요가수업을 진행하네요
좀더 익숙해지면 할수 있는 7:40에 90분 수업도 있어요!!



그런데 저 ㅋㅋㅋㅋㅋㅋ
정신이 없어서 수요일인주 알고 화요일에 갔어요 ㅋㅋ
심지어 기초반에 갔어야 했는데 4층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체험은 밸런스 요가를 하게 됩니다ㅎㅎ



길건너에 요가원이 보입니다



엘레베이터가 없이 4층, 5층이라
계단 오르는거부터 힘들더군요 헉헉




여자탈의실은 4층, 남자탈의실은 5층 입니다
입구의 오른쪽에 있어요!
샤워실도 있는데 저는 집이 가까워서
집에서 샤워하려고 딱히 둘러보진 않았어요 😝
머리끈을 모르고 안가져 왔는데 머리끈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요가 매트는 개인걸 가져와야 하더라구요
저는 체험이고 이사실을 몰라서 빌려주셨습니다 ㅎㅎ
여기 있는것들이 모두 회원들의 매트!


밸런스 요가는 힘들지 않고 편안했어요
동작들을 하고나니 몸전체가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동작을 전부 완벽히 할순 없었어요 ㅋㅋ





저는 맘에들면 등록할 요량이었기때문에 가격을 여쭤봤어요!
달이 길어질수록 할인되지만 일단 1달 주3회만 결제해 봅니다
체험비를 빼고 13만원을 결제 했어용 ㅎㅎ


기초반은 7시40분 수업은 월수금에만 있기때문에
다음날(수요일)부터 시작하기로 합니다! (추진력🔥)



다음날




오늘은 제대로! 5층에 왔습니다 ㅎㅎ
4층보다는 좁았지만 5층도 좋네요
다른 체험은 이곳에서하는것 같습니다





이날은 아무문제 없을줄 알았는데 요가매트를 깜빡했어요 ㅋ
4층에 내려가서 후딱 구매를 하기로 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싸긴했겠지만
어떤 매트가 좋은건지 몰라서 선생님께 물어보고 구입!





두께가 6mm가 좋다셔서 그걸로 합니다
가격은 4만원 할인가로 단체구매 하셨다고 하시네용



기초반에서 10회 (빨리늘면 그안쪽으로) 수련?을 맞추면
4층에서 수업받기 수월해 지겠죠?
전날의 밸런스 수업은 할만 했으니 기초는 더 쉽겟지?😁
했는데 왠걸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몸이 엉망이 된것인가


기초동작을 부분적으로 나눠서 천천히 익혔는데도
따라가기 급급했습니다!
그래도 운동하고 나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오늘 아침 일어나 몸무게를 제어보니
체지방과 몸무게는 줄고 근육량이 늘었더라구요
(어릴적 운동해서 근육이 잘붙는 타입ㅎㅎ)


온몸은 근육통으로 좀 쑤시지만
오랫만에 요가를 하니 몸도 가볍고 밤에 잠도 잘왔어요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해서 자격증이라도 따볼까 고민중입니다 ㅎ
그럼👋🏻👋🏻👋🏻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