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신논현 / 강남 샐러드 맛집 - 타타타(tatata)

by wuni2 2021. 11. 3.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15 1층 (논현동)

타타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15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타타타

map.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포장, 배달, 국민지원금 ⭕️




어금니 임플란트가 어려워서 브릿지 했었는데
고녀석이 뿌사졌어요 ㅠㅠ (TMI)



브릿지를 한 치과가 강남 교보타워에 있어서
어금니 없이는 밥도 먹기 어려우니 ㅠㅠ
월요일에 월차를 내고 강남을 갑니다 ㅎㅎ
(이제는 너무 먼 강남)




한번에 오는 버스가 있는데 오래 걸리는게 흠인지라
많이 넉넉하게 일찍 왔더니 너무 일찍 도착해 버렸네요
시간이 붕 떴어요 ㅎㅎ




이참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일상비일상의 틈이란곳에도 가고
치과치료 전에 간단히 요기도 하기로 합니다!
인스타로 근처를 검색해보니 너무 괜찮은 샐러드집이 있길래
그냥 지나칠수 없어 가보기로 합니다😁









교보타워 정문에는 항상 다른 글귀가 걸리는데
이번에는
“춤 만큼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은 필요없어” 라고 적혀 있네요
요즘 확실히 춤 / 스우파가 대세인가 봐요
(저는 춤이랑은 담을 쌓아서 큰 관심이 없지만 ㅎㅎ)









노을이 너무 멋지게 지고 있어요
🌅🌇🌆








걸어서 걸어서 🚶🏻‍♀️🚶🚶‍♂️타타타에 도착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공짜 라고 써있길래 혹 했는데
런치 이벤트네요 ㅠㅠ ㅋㅋㅋ




신논현 / 강남 샐러드 맛집 - 타타타 매뉴판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화이트 톤에
간접 조명으로 은은하게 분위기가 좋아요👍🏻👍🏻
여러분 여기 진짜 셀카 맛집입니다 ㅎㅎㅎ
조명이 너무나도 잘 되어있어서
샐러드 기다리면서 셀카 100장 찍었네요 ㅋㅋㅋ





신논현 / 강남 샐러드 맛집 타타타 - 수비드 비프 스테이크 샐러드




제가 주문한 샐러드는
수비드 비프 스테이크 샐러드 13,900원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과연 강남이로군요 😳)
근데 나온 비쥬얼과 퀄리티를 보니 왜 비싼지 알겠어요
엄청 알차게 나오네요!




소스는 두가지나 고를수 있는데
저는 이미 샐러드에 익숙해서 소스는 반통만 있으면 되서
오리엔탈을 하나만 받았습니다
(점원분이 필요하시면 더 드릴테니 말하시라고 ㅋㅋ)
저는 살빼려고 먹는거예요 😭😢




근데 다른 샐러드 들보다는 좀 간이 쌧어요
그래서 맛있었지만 ㅎㅎ
약간 다이어트용 샐러드 라기 보다는
건강한 맛쪽에 중점을 둔거 같기도 했습니다








푸짐🥗🥗🥗



빨리 먹고 치과를 가야해서 마시고 나왔네요 ㅋㅋㅋ
늘 다니던 치과 세면대에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구비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고 갔어요 😁




강남 / 신논현쪽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비쥬얼 끝장입니당 ㅋㅋ
다른 종류의 샐러드 들도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저도 다음번엔 다른걸 도전해 봐야겠어요!!



그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