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샐러드 판다 2주 하루한끼 7개씩 새벽배송 : 내돈내산 후기

by wuni2 2021. 11. 12.



샐러드판다: 셰프가 싸주는 샐러드도시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하는 레스토랑급 샐러드. 원재료부터 차원이 다른 셰프가 싸주는 샐러드 도시락. 신선도를 위해 당일 생산, 당일 발송을 고집하는 샐러드판다의

m.saladpanda.co.kr



샐러드 정기배송 리뷰가 돌아왔습니당
이거 시리즈물 되겠어여 이러다가😂🤣


🥗🥗🥗🥗


요즘 샐러드 새벽배송, 정기배송이 진짜 많이 생겼어요
이곳도 인스타를 통해 알게된 곳인데요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검색을 하다보니
광고도 그런쪽으로 나오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2주 동안 14개의 샐러드직접 먹어보고 적는 후기 입니다!!







정기배송시 배송비 무료!
다른 샐러드 배송 업체는 얼마 이상이어야 무료 배송이예요
근데 이미 금액이 ㅋㅋ 88,600원
14개니까 한개에 6,328원 꼴입니다 ㅎㅎ
사실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요즘 한끼 식사값이 평균 8,000-10,000은 나오는지라
저한테는 절약이었어요 ㅎㅎ




원래는 아침을 안먹고 평일 점심 저녁만 먹어왔는데
요즘은 아침도 챙겨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일단 밤에 너무 허기가 져서 배달음식을 시키지 않기 위함이고
제작년에 다이어트 성공했을때도 세끼를 다 챙겨먹은게
(이때도 10키로 넘게 감량했었어요!)
좀 크게 작용하지 않았나 싶더라구요



일단은 한번에 7개 도착하니 잘 나눠 먹도록 합니다
샐러드는 주문하고 나서도 금방 먹어주는것이 좋아서
(시간이 지날수록 숨이 죽고 신선도도 떨어져서
안그래도 풀맛이라 먹기 힘든데 더 힘들어 진다는….ㅋㅋ)
하루 한끼로 선택했어요 ㅎㅎ






주문하실때 시간 계산을 잘 하셔야 해요
저는 낮 12시가 지난주 모르고
월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받으려 화요일로 선택했는데
그다음주 화요일에 왔어요😂🥲
(똥멍청이)






싸게 먹으려 했던 사실은 잊은채 맛있는걸 고르다보니
금액이 올라가 버렸습니다 ㅎㅎㅎ
아몰랑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니 기대를 가져 봅니당






현재 11월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고
첫구매시 10%할인 행사 하고 있네요!
저는 왜 10% 할인 쿠폰을 쓰지 않았을까요 😢😭
쿠폰함에 그대로 있네용 … 망 … ㅋㅋ







요렇게 포장되어 문앞으로 배송됩니다!






오잉
리뷰를 따로 안보고 구매한 탓에 처음에 좀 당황
뜻밖의 휴대성이 좋습니다
한손에 착✋🏻
어째서 샐러드가 휴대성이 좋을까 생각을 해보면서
야외 운동할때 들고 다니면 편할랑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포크가 붙어있어서 따로 젓가락이 필요 없어서 좋군요






포크를 쭉 뽑으면 길어져여👍🏻
근데 얘가 샐러드 먹는중에 계속 다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음…. 저는 이부분에서 약간 전래동화가 생각났어요
여우와 두루미….
샐러드가 좁은 병에 담겨있고 저는 그걸 뒤적이며 퍼먹는데
포크가 자꾸 들어가요
소스는 중앙에만 뿌릴수 있구 ㅠㅠ 초난감
(나중엔 요령이 생겨서 잘먹게 됩니다)






샐러드 안쪽에 소스가 들어있어요
먼저 꺼내신후 뿌려 드시면 됩니당






또 중앙에만 뿌려짐 ㅋㅋ
원래 소스를 반도 안뿌리고
토핑들로 적당히 간을 맞춰서 잘 분배해서 먹는편인데
이렇게 먹으니까 자꾸 뿌려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연어야…. 왜 맨아래 계세요 ㅠㅠ
(나중엔 뒤적뒤적해서 잘 분배해서 먹게 됩니다2 ㅎㅎ)
샐러드 판다가 좋은건 다양한 토핑이 있음에도
칼로리가 제법 낮습니다 300kcal를 넘는게 없더라구요👍🏻






맨 아래층에 거주하시는 문어들….ㅋㅋㅋ






엌 이친군 300kcal가 넘는군요…..ㅋㅋㅋㅋㅋ






이제 제법 소스도 잘 배분해서 먹습니다 ㅎㅎㅎㅎ
인간은 역시 적응의 동물이네요 ㅎㅎㅎㅎ



저녁대용으로 운동전에 먹기 좋았어요!!
먹을때마다 왜이렇게 만들었을까를 생각해 봤지만
제가 알수 있을리가 없죵 ㅎㅎ



10프로 쿠폰이랑 칼로리면에서 보면 괜찮은 상품이라
저는 한번더 주문할거 같아요!!
먹기는 조금 불편해서 덜어먹는걸 권장 드릴게요 ㅎㅎ
(전 이제 적응했지만 ㅎㅎ)
그냥 드시면 여우와 두루미 체험 하실수 있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실내 자전거 한시간 탔어용!!
저번주 내내 몸상태가 안좋아서 일주일정도 쉬었더니
몸무게가 줄지 않더라구요
역시 다이어트 초기에는 식단 + 유산소🔥



그래도 한번 10키로 빼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조급하지 않게 건강하게 다이어트중 입니다



세끼 잘챙겨먹고(물론 식단으로)
물 많이 먹고
잘자고
이게 다이어트 초기에 젤 중요하단걸 아시나요??
근데 이게 진짜 힘들어요 ㅎㅎ
저것만 잘해도 이미 반은 성공입니다👍🏻👍🏻



한번에 한꺼번에 힘들게 시작하기 보단
조금씩 게으러진몸을 추스리면서 할수 있는것부터
꾸준히 늘려나가면 어떨까요
그럼 우리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