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

마이지놈스토리(더플러스올인원69) 유전자 검사 결과

by wuni2 2023. 1. 3.

회사에서 추첨하는 유전자 검사에 당첨 되었다.

원래는 키트가 우편으로 오는 모양이던데 회사에서 나는 회사에서 받았다 ㅎ

우편으로 오고 우편으로 보내면 일주일 정도 후에 검사 결과를 알려 주는듯 하다.

https://www.my-genomestory.com/

 

마이지놈스토리

유전자가 말해주는 당신의 건강이야기

www.my-genomestory.com

 

다른 성분들은 보통이나 안심인데 아연성분은 주의가 나왔다. 

아연을 사서 먹어야 할까보다

 

 

근력보다 유산소 운동이 적합하다니, 근력운동이 더 좋은데 ㅠ

적합성이 높다니 유산소를 열심히 해서 체지방을 부셔야 겠다!

 

 

근육 발달능력이 저렇게 낮다니 근육을 키워도 어쩐지 바로 빠지더라.. 유전율 78퍼라니 ㅠ 엄마아빠.....

운동후 회복도 잘 안되는것 같네

어쩐지 근육통 오지더라니

 

기미 주근깨는 어릴떄 운동을 땡볕에서 많이 해서 생기더니

유전은 아니었네 ㅋㅋ 걍

썬크림을 열심히 지금 부터라도 발라야 겠다.

 

 

비타민 C, E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어야 하나보다

요런거 알게되니 매우 유용한듯!

 

식욕이랑 포만감 맛 민감도도 유전이구나

폭식을 하는 이유가 포만감이 낮아서 인것이었던 것이었나!!!

 

 

 

 

타고나는 체질량이 있다곤 들었던거 같은데, 유전율이 생각보다 높지는 않구나

걍 내살들은 내가 만든것으로 ㅋㅋㅋ......

 

 

오 카테킨 효과 좋은거 같아 먹고 있었는데 잘 먹고 있었구만 ㅎㅎ

신기하다 점점 ㅎㅎ

 

 

원래도 잠을 길게 못자고 꿈도 많이 꾸는 편인데

유전적으로 수면시간이 짧아도 컨디션 유지하는데 큰영향이 없다니 ㄷㄷ

 

 

근육회복도 더딘데 통증도 민감하니 글케 근육통에 시달린거 였어 ...

먼가 나의 근원을 다 파헤침당한 느낌 ㅋㅋㅋ

 

 

멀미도 유전이었던것이었다... ㄷㄷ

 

엄청 디테일하길래 찾아보니 당첨 된건데 35만원 짜리 였다.

내돈 주고는 안할거 같지만 먼가 나에대해 분석하니 넘나 만족 스러운 

막연히 아 왜이래 이랫던가 아~ 하는 느낌이랄까

 

https://smartstore.naver.com/mygenomestory

 

마크로젠 개인유전체서비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의 유전체에 담긴 특별한 건강이야기

smartstore.naver.com

마이놈 스토리 상품목록

35만원짜리가 69가지의 검사고 가격에 따라 검사 가짓수가 달라지는듯

관심있는분들은 해봐도 좋을거 같다!

MGV12200664_ThePlus_73_HP00266167.pdf
6.75MB

암호가 걸려있는 검사지전체!
비번은 내 생년월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