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티스토리 관련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발송 소요기간 입력 후기 :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by wuni2 2021. 12. 13.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애드센스에 가입하시고 핀번호라는걸 기다리실텐데요


에드센스 광고를 개제한후
10$가 넘으면 자동 발송된다고 들어서
저도 10$ 넘기전에 주소 입력 부분이 잘못되었나
확인을 미리 해뒀었습니다


주소가 잘못입력되어 있으면 재발송 신청을 해야되고
이미 발송한 후에는 3주가 지나야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오래 기다리게 되겠죠





핀번호가 발송되면 위와같이 메일이 오니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아직 핀번호가 발송되지 않았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11월17일에 발송메일을 받고 12월 10일에 받았으니
3주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3주만에 도착




말로만 듣던 핀번호 종이쪼가리ㅋ
써있는데로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합니다






안쪽은 이렇게 생겼고 오른쪽이 핀번호가 크게 적혀 있습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위에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작업 부분을 눌러줍니다


핀번호 6자리를 재차 확인하여 제출해주면 아래와 같이
주소가 확인 되었다고 나와요




저는 회사에서는 보안때문에 개인메일 접속이 안되서
모바일로 입력했습니다~ (그래서 스샷이 모바일 ㅎ)


100$가 되면 월별로 지급되는거 같습니다
(결제 정보에 들어가시면 위에 써있어요)




아직 외환통장은 만들지 못해서
내일쯤 은행에 가서 만들려고 해요
지급계좌 연결은 외환 통장으로만 가능하고



다른분 블로그를 보니 카카오 통장으로도 지급신청이 가능해서
카카오 통장으로 등록했어요 ㅎㅎ


언능 100$가 채워지길 바래봅니다
구독자님들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