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고양이는 살쪄도 귀여워

[쿠팡] 고양이 화장실 추천 / 가성비 모래 추천 - 탐나는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 아메리칸솔루션 로얄레드 고양이모래

by wuni2 2021. 10. 28.





탐나는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COUPANG

www.coupang.com

13,900원!

아메리칸솔루션 (로얄레드) 9.07kg

COUPANG

www.coupang.com

2개 - 41,500원!






저희집에는 고양이가 두마리가 있어요ㅎ

14년 5월생(여) 페르시안 친칠라 - 7살 코이
가만히 있는걸 좋아하고 자기몸에 손대는걸 별로 안좋아함
무뚝뚝하고 겁이 많음
이름을 부르면 한번은 대답해줌 ㅋㅋ

16년 2월생(여) 샴 - 5살 샤미
완전 개냥이 무릎에 올라와서 누워있는걸 좋아함
항상 엄마를 쫒아다니고 질투가 많아서 코이랑 자주 싸움
애교가 많고 손에다가 자신을 머리를 부비는게 취미






그동안 쓰던 리터로봇2 화장실이 이사오면서 고장났는지
작동이 안되서 AS를 보낼겸 다른 화장실로 옮기기로 합니다
(리터로봇2이 수리가 안되면 계속 이화장실을 써야합니다)






급한일이 있을때는 다음날 새벽에 배송되는
쿠팡와우를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ㅎ
쿠팡앱을 엽니다📱







판매량 많은순에서 리뷰를 꼼꼼히 보고 선택했어요
무엇보다 화장실은 모래가 많이 튀지않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점에 이점이 있다고 생각해서 이 화장실로 선택!














다른박스 없이 이렇게 문앞에 배송되었습니다ㅎㅎ
바닥에 기스가 나지 않았을까 싶었지만
뭐 바닥에 기스나도 상관없나 싶었습니다 ㅎㅎ












받침쪽에 잘보면 이렇게 홈이 있는데
위쪽 뚜껑에도 홈이 있어요
그부분을 잘 맞춰서 뚜껑을 닫아주세요!
이부분이 나중에 사진처럼 삽을 꼽는 부분입니다!







쿠팡와우 : 고양이 화장실 추천 - 탐나는 평판형 고양이 화장실







기대했던거 만큼 높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9kg 모래를 한봉지 다 담았는데도 높이가 많이 남습니다

고양이들이 발로 모래를 덮어도 바깥으로 덜 튈꺼 같아요
(실제로는 화장실에서 나올때 털고 나오는등 아얘 안틜순 없는)






삽도 작은데 맛동산과 감자를 잘 걸러줘서
따로 삽을 구매하지 않아도 좋을것 같아요!!
아깽이 부터 큰 고양이들 까지 모두 커버 가능할것으로 보여요!
가격도 13,400원으로 합리적!!






고양이를 임보해서 고양이 화장실이 급하게 필요하시거나
고양이 화장실 멀로 쓰지 고민이신 분들에겐 강추해요👍🏻
⭐️⭐️⭐️⭐️⭐️





그럼 👋🏻👋🏻👋🏻 오늘도 슬기로운 집사생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