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1/3) 첫번째 주문

by wuni2 2021. 10. 14.

샐러드를 매번 배민으로 주문하는게 은근 돈이 많이 들어서
샐러드를 정기배송해보기로 합니다 ㅎ
인스타에서 광고하던 프레쉬 코드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매뉴중 저는
[새벽/정기구독] 프코두끼 샐러드+도시락 - 주6일 로 주문!
아침/점심도 못챙겨 먹는 편이어서
점/저중 하나는 샐러드 하나는 도시락으로 먹어볼까 하고
주문했으나 아직 도시락은 안먹어봤어요 ㅋ
(샐러드를 먼저 먹어야 할거 같아서!)
도시락 먹어보고 또 리뷰 써볼게요!








식단이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주에 2번 화/금 새벽에 배송되요
(첫번째 배송은 화요일 새벽 5시에 됫어요!)
샐러드를 다양하게 먹어보고
맘에 드는 샐러드만 시켜 먹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번에 식단 리뉴얼을 했는지 쿠폰을 받아서
3,112원 더 싸게 주문 할수 있었어요 ㅎ
총 도시락 까지 12팩이니까 한팩에 5,788원 꼴!
엄청 싸고 괜찮죠






주에 2번 배송이다보니 배송비가 7000원 ㄷㄷ

35,0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니 주문시 참고 하세요!




프레쉬코드 : 샐러드 정기배송 - 핫픽 샐러드 360kcal





3가지 샐러드중 이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칼로리가 높아서 그런가….ㅋ
견과류랑 과일도 같이 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느낄수 있고
샐러드먹으면서 과일도 같이 먹으니 상큼하고 좋았어요




프레쉬 코드 : 샐러드 정기배송 -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 220kcal





닭가슴살 퍽퍽하지만 과일과 같이 먹으니 좋았습니다!




프레쉬 코드 : 샐러드 정기배송 - 아쉬파 샐러드 242kcal





3일째에 냉장고에 보관해둔 마지막 샐러드를 꺼냈어요
아무래도 샐러드는 구매하자마자 먹는게 가장 신선한거 같아요
저는 아보카도를 안좋아해서 ㅋ 먹는데 좀 고생했어요
느끼느끼 ㅋ 함께 있던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를 먼저 먹느라 도시락은 아직 손도 못댓네요
다음번엔
샐러드랑 쥬스 간단한 간식이 있는 매뉴로 시켜야 겠어요 ㅎㅎ




어제부터 실내 싸이클 10분늘려 40분씩 타기로 했어요
주마다 10분씩 늘려가면 어떨까 생각중이예요
그리고 체력이 좀 붙으면 슬슬 근력운동도 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진짜 끝이 없네여
맛있는걸 먹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오늘도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 입니다!😉👍🏻




프레쉬 코드의 다른 리뷰 포스트는 요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2/3) 첫번째 주문

매일 매일 배민으로 샐러드 주문하는게 너무 비싸서 매일 새벽에 배송되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수 있는 샐러드 정기배송을 이용해봤어요 인스타에 광고가 나오던 프레쉬 코드로 주문했습니다

wuni2.tistory.com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3/3) 첫번째 주문

처음에 정기배송 시킬때 점심은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도시락 + 샐러드로 주문했었어요 샐러드를 빨리 먹어야 할거 같아서 도시락은 이제서야 먹네요 샐러드와는 다르게 도시락은 둬따 먹을수

wuni2.tistory.com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1/2) 두번째 주문

샐러드 정기구독해서 비싸지 않게 집앞에서 받아볼수 있는게 매우 맘에 들어서 한번더 주문했어요 이번엔 [새벽/정기구독] 프코한끼 샐러드 - 주6일 매뉴로 선택 안먹어본 매뉴도 있고 먹어본

wuni2.tistory.com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 프레쉬코드(2/2) 두번째 주문

프레쉬 코드에서 샐러드를 두번째로 시켜봤어요 첫번째 구매때랑 매뉴가 겹쳐서 왔는데요 그중 겹치지 않은 매뉴들을 리뷰해 보려고해요 주문 내역은 이쪽에서 볼수 있어요👇🏻👇🏻 [다이

wuni2.tistory.com



댓글